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pex 레전드: 이머전스, 2021년 8월 3일 전 세계 출시 및 트레일러 공개

조회수 2668 | 루리웹 | 입력 2021.07.23 (11:59:57)
[기사 본문]

EA Play Live에서 리스폰과 EA는 평단의 찬사를 받은, 경쟁적인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위한 다음 주요 업데이트인 Apex 레전드: 이머전스가 2021년 8월 3일에 전 세계 플레이어를 위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머전스의 출시에 맞춰 리스폰에서 공개한 새로운 출시 트레일러를 통해 새로운 레전드 시어 , 최신 무기, 그리고 이 두 가지가 경기장에 가져올 혼돈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EA는 Apex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 (ALGS)의 성공적인 첫 번째 시즌에 이어 ALGS의 2년 차 새로운 시즌을 도입했습니다. 6월에 열린 제1회 ALGS 챔피언십은 프랜차이즈 최대 기록인 25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수백 명의 세계 최고의 팀이 참가하였으며, 전 세계 350만 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과 북미 결승전에서만 180,000개 이상의 누적 AMA를 달성했습니다. 




추가로, Apex 레전드의 게임 디렉터인 채드 그레니어가 EA Play Live에서 공유한 일련의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 새로운 레전드가 아레나에 참가합니다: 강력한 새로운 정찰 레전드인 시어가 계속 확장되는 다양한 레전드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아레나에 참가합니다. 팬들은 오늘 그의 능력과 벽까지 꿰뚫어 보며 적을 추적하고 사냥하는 법을 살펴보았습니다. 


● 랭크 아레나: 이머전스는 랭크 아레나의 출시와 함께 Apex 레전드의 새로운 3v3 경쟁 모드인 아레나에 대한 다음 주요 업데이트를 선보입니다. 랭크 아레나는 플레이어가 랭크를 올리고 자신의 기술 등급(예: 브론즈, 실버, 골드, 프레데터)을 뽐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기본 매치 메이킹을 기반으로 한 등급 점수를 통해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매치되어 자신의 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랭크 아레나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pex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 2년 차: EA는 또한 ALGS의 새 시즌에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발표했습니다. 2년 차에는 기본 총상금이 50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크로스 플레이 경쟁으로 Xbox와 PlayStation이 함께 경쟁하고 프로 리그 및 챌린저 서킷 대회가 함께 제공됩니다. 일정, 포맷, 자격 등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Apex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ex 레전드: 이머전스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그리고 Origin 및 Steam PC 용으로 2021년 8월 3일 출시됩니다. 더 많은 소식은 Apex 레전드의 공식 Twitter, Instagram, YouTube 채널을 구독하거나 www.playapex.com를 방문하세요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pex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일렉트로닉 아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