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웹예능 ‘게임도 실전이다!’ 공개 예고

조회수 1081 | 루리웹 | 입력 2021.07.23 (11:53:36)
[기사 본문]

- 게임 내 치열한 전투를 몸으로 직접 겪어보는 콘셉트 ‘게임도 실전이다!’ 예고

- 장동민과 조준호, 야전삽 짱재, 양배차, 최우선, 김영준이 펼치는 요절복통 훈련 담아내

 

img/21/07/23/17ad1481568afd4.jpg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인 ‘게임도 실전이다!’의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 8월 공개될 예정인 ‘게임도 실전이다!’ 영상 콘텐츠는 ‘삼국지 전략판’이 그동안 진행해오던 토크쇼 콘셉트와는 다르게, 출연진들이 ‘게임도 실전이다’라는 주제를 놓고, 게임 내 치열한 전투를 몸으로 직접 겪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영상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연예인 대표 유저 ‘장동민’을 주축으로, 2012 런던올림픽 유도 메달리스트 ‘조준호(前 유도 국가대표)’와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이름을 알린 ‘야전삽 짱재’, 코미디빅리그의 ‘양배차’, ‘최우선’, 개그맨 ‘김영준’이 출연하여 요절복통 훈련에 나선다.


2개의 팀을 이뤄 기병 훈련과 더불어, 창과 방패의 대결, 땅따먹기 대결을 펼친 촬영 현장에서 6명의 출연자는 예능감을 한껏 뽐내며, 남다른 입담과 환상의 케미로 촬영 내내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출시 직후부터 역사학자, 게임 BJ, 삼국지 마니아, 게임 유저 등을 초청해 토크쇼 시리즈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혁신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 SLG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아트 디자인과 다양한 전략을 만들게 하는 깊이 있는 시스템, 실제 지형 및 사물을 활용한 전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삼국지 전략판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쿠카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