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포트나이트, ‘쇼트나이트 2’ 개최

조회수 2570 | 루리웹 | 입력 2021.07.23 (11:40:02)
[기사 본문]

- <포트나이트>,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 ‘쇼트나이트 2’ 개최

- 24일 오전 3시부터 48시간 동안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상영

- 세계 최초 공개되는 ‘길디드가이 게츠업’ 포함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 관람할 수 있어

- ‘길디드가이 게츠업’ 최초 공개 기념해 아이템 상점에 길디드가이 아이템 입점

 

img/21/07/23/17ad13b5395afd4.jpg




<포트나이트>에서 제2회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가 개최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인 ‘쇼트나이트 2 웹제너레이션(Short Nite 2 Webgen, 이하 쇼트나이트 2)’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쇼트나이트’는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제로, 지난 2월에 개최된 첫 번째 영화제에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쇼트나이트 2’에서는 온라인에서 제작하고 인기를 얻은 웹제너레이션 애니메이션 단편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인기 작품인 ‘길디드가이’ 시리즈를 포함, 코미디와 음악, 액션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이 상영되며, 특히 ‘길디드가이 게츠업(GildedGuy Gets Up!)’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4일 오전 3시부터 26일 오전 3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트나이트 2’는 <포트나이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파티로얄 내 빅 스크린에서 관람할 수 있다. 대사가 있는 작품의 경우, 원하는 언어의 자막과 함께 시청할 수 있으며, 화면 속 화면(Picture In Picture, PIP) 기능을 이용해 일반 배틀로얄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길디드가이 게츠업’의 세계 최초 공개를 기념해 <포트나이트>에 길디드가이 아이템이 입점했다. 사용자들은 아이템 상점에서 슬러시 파이터 망토 등 장신구와 스텔라펜 스매시팩 곡괭이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국내에서 만나보기 쉽지 않았던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포트나이트>에서 볼 수 있었던 ‘쇼트나이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해주셨다.”라면서, “이번에 개최되는 ‘쇼트나이트 2’ 역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작품을 포함해 참신한 단편 애니메이션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 ‘쇼트나이트 2’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포트나이트

기     종

온라인/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에픽게임즈 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4.38.***.***

stw 이나 살려내라
21.07.23 13:50

(IP보기클릭)59.9.***.***

ㅋㅋ 그러게요 살려내라!!!! ㅜㅜ
21.07.24 13:2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