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V4’ 대규모 업데이트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실시

조회수 769 | 루리웹 | 입력 2021.07.22 (16:34:02)
[기사 본문]

- ‘권갑’과 ‘각반’ 무장한 강한 신체 이용해 적진 돌파하는 신규 클래스 ‘파이터’ 추가

- 90레벨까지 한 번에 성장 가능한 신규 서버 ‘벨로드’ 오픈

- 7월 29일까지 클래스 변경 조건 충족 시 ‘파이터’ 클래스로 무료 변경 지원

 

V4_오디세이 액트2 업데이트_신규 서버.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 대규모 업데이트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클래스 ‘파이터’를 출시했다. 무기 ‘권갑’과 ‘각반’으로 무장한 강철 같은 신체를 이용해 적진을 돌파하는 클래스로, 자신을 강화한 이후 빠르게 돌진하는 능력으로 전투에 돌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벨로드’를 오픈했다. ‘벨로드’에서는 1회 한정으로 캐릭터를 90레벨까지 한 번에 성장시켜주는 ‘캐릭터 점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핑 캐릭터와 일반 캐릭터 중 선택하여 생성할 수 있으며, 점핑을 완료한 캐릭터는 마석, 잠재력, 스킬 등이 성장된 상태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8월 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클래스 변경’을 진행하며, 1주차인 29일까지는 클래스 변경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클래스가 ‘파이터’로 무료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4_오디세이 액트2 업데이트_신규클래스.jpg


이 밖에도 신규 지역 ‘나르지크 연안’과 독성 가득한 불길을 뿜어내는 ‘가벨리온’을 선보이고, 제작 시스템 개선 및 명예시스템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복귀 유저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전 부위 영웅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필드 사냥만으로도 매일 전설 장비 획득에 도전할 수 있는 ‘가벨리온의 땅을 향해’ 이벤트, 레벨과 전투력 성장을 지원해주는 레벨업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오디세이 용기의 시험’ 이벤트를 통해 장비 복구권 3종을 지급하고, 마법서 복구권을 최초로 제공한다. 


이번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4’ 공식 홈페이지: https://v4.nexon.co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V4(Victory For)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넷게임즈/㈜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