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 ‘베스퍼’ 7월 31일 한국어화 출시 예정

조회수 630 | 루리웹 | 입력 2021.06.25 (11:39:49)
[기사 본문]

-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 "베스퍼" 7월 31일 PC(Steam), 한국어화 출시 예정

 

img/21/06/25/17a41097babafd4.png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이탈리아 개발사 Cordens Interactive가 개발한 Deck13의 액션 게임인 “베스퍼(Vesper)”를 2021년 7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화되어 PC(Steam)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는 Steam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베스퍼”는 잠행과 현대적인 퍼즐 역학을 중점으로 90년대 분위기의 플랫포머를 새롭게 해석했다.

 


세븐(Seven)은 위험과 고대 문명의 흔적으로 가득한 이상한 행성에서 길을 잃은 작은 안드로이드다. 빛을 흡수하고, 어둠을 만들고, 정신을 조종하는 무기인 드라이브건을 찾기 전까진 적을 쓰러뜨릴 힘도 능력도 없다.


 

끈질긴 기계들이 정신 없이 추격하므로 순식간에 결정을 내려야 한다. 추격자들로부터 몸을 숨기고 적진을 몰래 통과해 목표에 도달하자.



드라이브건을 사용해 근원에서 빛을 흡수하고 어두운 지점을 만들어 몸을 숨기자. 흡수한 빛을 기계에 주입해 포털을 열고 치명적인 함정을 활성하자.



빛으로 상대를 조종하고 능력을 이용한 후 처리하자. 운명을 지배하고 안드로이드 종족의 미래를 결정하자.

 

 




img/21/06/25/17a4108b743afd4.png

 

Steam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87840/Vesper/

 

© DECK13 Interactive GmbH. Developed by Cordens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Deck13 Games is a brand of DECK13 Interactive GmbH.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under license. The Korean version of Vesper is published by Mayflower Entertainment.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베스퍼(Vesper)

기     종

PC

발 매 일

2021년 7월 31일

장     르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

가     격

제 작 사

Cordens Interactive/(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기     타

자막 한국어화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