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디앤에스아이티,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 노트북 출시

조회수 556 | 루리웹 | 입력 2021.06.22 (10:56:02)
[기사 본문]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모두를 잡은 HP 엘리트북 840 Aero G8

1.1kg의 초경량 무게로 뉴노멀시대에 최적화된 완벽한 비즈니스 노트북

MIL-STD 810H 미군사등급 TEST 통과한 검증된 내구성


HP 공식 유통사 디앤에스아이티는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가 출시 되었다”고 밝혔다.


HP 엘리트북 시리즈는 HP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기업과 일반 고객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엘리트북 840 Aero G8은 14형 디스플레이임에도 1.1kg의 가벼운 무게와 내구성그리고 보안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인텔 EVO 플랫폼이 적용되었다. Iris Xe 그래픽이 탑재된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사용자의 원활한 작업흐름을 위해 창작용 응용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Intel EVO 플랫폼은 i7 CPU 탑재 제품에 한함)


또한,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 등 사무실 외부에서 회사 업무를 보게 되면서 보안 문제로 기업들의 고민이 많아지면서 이제는 CPU, 메모리, 저장장치 등의 사양 뿐만 아니라 보안 시스템도 노트북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HP 엘리트북 840 Aero G8은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탑재하여 보호 대상을 다중 계층적 보호하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엘리트북 840 Aero G8은 언컨텍트 시대에 많이 사용하는 화상회의를 진행시에도 주변 소음을 제거해주는 업계 최초의 HP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3개의 멀티 어레이 마이크로 선명한 음성 전달, 양방향 소음제거 기능, 720P HD 카메라, 프라이버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재택근무에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SURE START는 백신이 복구할 수 없는 Device 영역, 즉, BIOS 감염을 사전에 체크하여 부팅이 되기 전에 시스템을 보호하고 SURE Run은 바이러스가 백신 및 주요 프로세스 사용을 중지하거나 방해하지 못하도록 하며 SURE Click은 웹브라우저 사용을 가상공간으로 격리시켜 Windows 영역으로 칩입하기 전에 차단함으로써 악의적인 웹사이트나 첨부파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이와 같이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는 하드웨어 기반의 시스템 보호 기능이 연계 체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HP 다중 계층 보안을 통해 레이어별로 시스템을 외부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는 FHD 해상도에 400nit 밝기,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여 상하좌우 어디에서도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또한 400nit의 밝은 화면으로 햇빛이 강한 외부에서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며 눈부심 방지 기능(안티글레어)으로 빛 반사를 최소하 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장시간 사용하는 노트북은 의도치 않은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HP 엘리트북 840 Aero G8은 시중에서 판매 중인 알콜성분이 포함된 살균 티슈로 1천회 닦는 TEST에도 외관 부식이나 변형이 없다.


디앤에스아이티 김다혜 대표는 “HP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갖춘 뉴노멀 시대에 최적화된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를 국내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면서"최신 인텔 11세대 CPU의 강력한 성능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췄으면서도 1.1Kg의 놀라울 정도로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HP 엘리트북 840 Aero G8시리즈는 많은 기업 고객들과 일반 소비자들께서 틀림없이 만족하실 만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img/21/06/22/17a316e14b3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디앤에스아이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