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AOC U32E2 4K UHD 시력보호 보더리스 모니터 출시

조회수 607 | 루리웹 | 입력 2021.05.13 (11:17:19)
[기사 본문]

㈜알파스캔이 32인치 모니터 신제품 ‘U32E2 4K UHD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깊은 색감의 최신 광시야각 4K UHD 패널, 화면이 더 커보이는 보더리스 디자인, PIP/PBP 지원, 내장 스피커, HDR 모드, 어댑티브싱크와 각종 게이밍 기능, 시력보호 기능,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편의성이 높은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월 13일부터 18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 행사에서 2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정상가에서 78,790원 할인된 420,2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 증정한다.


4K는 Full HD(1920x1080) 해상도의 4배에 해당하는 3840x2160의 초고해상도로 한 화면에 Full HD 화면 4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Full HD 대비 4배 많은 픽셀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최신 VA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시각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멀티뷰 PIP, PBP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활용하면서 복잡한 멀티 태스킹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신제품은 HDMI 2.0단자 2개와 DP 1.2 단자를 제공하고 3W x 2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깔끔한 작업 환경 구성이 가능하며,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다기능 스탠드,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U32E2는 어댑티브 싱크(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Racing, RTS, FPS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고,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컬러 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 해준다. 조준선과 프레임카운터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컬러 표현력과 프리미엄 디자인, PIP/PBP 멀티뷰, 다양한 최신 입력단자,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및 게이밍 기능 등이 완벽하게 결합되었다”며, “가성비 UHD 모니터로 멀티태스킹용, 사무용은 물론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유튜브, 넷플릭스 시청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img/21/05/13/17963836748afd4.jpg

 

img/21/05/13/17963836f5f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알파스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