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pex 레전드: 레거시 올림푸스 맵 업데이트

조회수 2140 | 루리웹 | 입력 2021.04.29 (10:16:44)
[기사 본문]

오늘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와 EA는 Apex 레전드: 어센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그리고 Apex 게임에 세 번째로 소개된 맵, 올림푸스에 찾아올 변경 사항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는 글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습니다. Apex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리드 레벨 디자이너인 데이브 오세이의 글을 다음의 링크를 통해 읽어보세요. 


Apex 레전드: 레거시에서는 우주에서 온 악당 함대가 프사마테의 분위기를 깼고, 이카루스라고 불리는 선박이 올림푸스에 정박하여 기원을 알 수 없는 기생 식물을 가져 왔습니다.이카루스와 배에서 튀어나온 구불구불한 덩굴이 올림푸스의 풍경을 극적으로 변화시켜 한때는 저격수를 위해 명확한 시야를 제공했던 지역이 바뀌고 더 많은 흥미 요소 지역으로 변해 움직임의 방향을 극적으로 흔들어 놓습니다. 한때는 함선에서 일했던 죽은 과학자들이 시체도 발견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생성되는 남은 키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카드를 이용해 이카루스에서 최고 등급의 전리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올림푸스에 적용되는 추가 변경 사항에는 ‘제3자’ 충돌을 완화하고 맵의 주요 영역에서 새로운 로테이션을 독려하기 위해 풍선의 재배치가 감소됩니다. 


Apex 레전드: 레거시는 새로운 영구적인 3v3 모드, 레전드 발키리, 새로운 무기, 새로운 배틀 패스 등을 제공합니다. 아직 해당 정보를 보지 못하신 분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한 Apex 레전드: 레거시에 포함될 모든 액션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는 살펴보세요

 



Apex 레전드: 레거시는 5월 4일,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그리고 Steam 및 Origin PC로 출시됩니다. 더 많은 소식은 Apex 레전드의 공식 Twitter, Instagram, YouTube 채널을 구독하거나 www.playapex.com를 방문하세요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이펙스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SWITCH/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일렉트로닉 아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