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엔씨(NC), ‘피버뮤직 2021 Fly High’ 첫 번째 음원 공개

조회수 2118 | 루리웹 | 입력 2021.03.03 (09:11:28)
[기사 본문]

- 오늘(3일)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김필이 참여한 ‘어떤 날은’ 공개 예정

- 웹드라마 특별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안희연(하니), 김민규, 류의현 등 출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한 음원이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출발과 변화를 앞둔 3월에 ‘추억’, ‘졸업’, ‘희망’을 컨셉으로 제작했다.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엔씨(NC)는 오늘(3일) 김필이 참여한 ‘어떤 날은’을 공개한다. 김필 특유의 감성과 밝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이번 음원은 오후 6시부터 지니뮤직, 멜론, 플로(FLO),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img/21/03/03/177f56c1f49afd4.jpg


img/21/03/03/177f56aa107afd4.jpg


피버뮤직은 ‘에이틴’, ‘만찢남녀’, ‘엑스엑스’ 등 웹드라마의 특별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별 주인공인 안희연(하니), 김민규, 류의현 등이 출연한다. 


엔씨(NC)는 게임 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 2020년과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공개하고 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버뮤직 2021 (FEVER MUSIC)


‘피버뮤직(Fever Music)’은 엔씨소프트가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공동 작업)으로 만든 음악이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피버뮤직 2021 Fly High’를 선보일 예정이다.



○ 피버페스티벌 (FEVER FESTIVAL)


엔씨(NC)는 문화 축제 ‘피버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즐거움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피버페스티벌’은 2016년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2017년 서울광장, 2018년 올림픽공원, 2019년 올림픽공원 벨로드롬 등 해마다 다양한 곳에서 대중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파했다.

 


○ ‘피버(FEVER)’ SNS 채널


피버 유튜브: http://youtube.com/c/fevertv

피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ever_nc/

피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cfever/

피버 트위터: http://www.twitter.com/FEVER_NC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엔씨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