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

조회수 1953 | 루리웹 | 입력 2021.02.26 (11:27:03)
[기사 본문]

- 신규 클래스 ‘팔라딘’, 신대륙 ‘크로노스’, 서버 간 전투 ‘점령전’ 공개

-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모니카’, ‘샤르덴’ 오픈


img/21/02/26/177dc2874a7afd4.jpg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를 25일에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는 신규 클래스 ‘팔라딘’, 7번째 신대륙 ‘크로노스’, 서버의 명예를 건 혈투가 펼쳐지는 크로스 월드 ‘점령전’ 등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대규모 스펙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신규 클래스 ‘팔라딘’은 물리와 마법 공격을 모두 사용하며, 적진으로 돌진하여 상대의 진형을 무너뜨릴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전략이 필요한 대규모 전투에서 꼭 필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클래스이다.

 

img/21/02/26/177dc28b275afd4.png


또한, 이번에 새로 공개된 신대륙 ‘크로노스’는 수많은 평행 세계가 연결된 신비의 공간으로서 대도시 ‘전사의 전당’과 4개의 사냥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1회 진행되는 점령전의 배경이 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img/21/02/26/177dc28e3feafd4.png


서버 간 전투를 통해 크로노스의 각 사냥터를 점령하게 되는 대규모 크로스 월드 전투 ‘점령전’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피소드 3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모니카’와 ‘샤르덴’이 오픈되었다. 사전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하루만에 선착순 조기 마감된 만큼, 오픈과 함께 유저들이 몰리면서 대기열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에오스 레드>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는 ‘에피소드 3 업데이트를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하여 주신 만큼 세심하게 준비하여 공개하였다.’ 며, ‘에피소드 4 그 이상을 넘어서까지 유저분들과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에오스 레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오스 레드(EOS RED)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블루포션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