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오조이, 모바일 방치형 RPG ‘IDLE ANGELS : 여신전쟁’ 양대 마켓 TOP5에 진입

조회수 6961 | 루리웹 | 입력 2021.01.25 (11:14:53)
[기사 본문]

- 방치형의 간편함과 수집의 재미까지 겸비한 여신 육성 RPG ‘인기몰이’

- 양대 마켓 정식 론칭 당일, 뛰어난 게임성으로 인기 차트 TOP5 입성

- 육성과 각성을 통해 성장할수록 아름다워지는 여신 ‘보는 즐거움’ 선사

 

img/21/01/25/177375104fbafd4.jpg


상장회사 코닉글로리(Kornic Glory)의 자회사 네오조이(대표 이장)는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IDLE ANGELS : 여신전쟁(아이들엔젤 : 여신 전쟁)’이 양대 마켓 TOP5에 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방치형 RPG ‘IDLE ANGELS : 여신전쟁’은 지난 1월 22일 정식 론칭했으며, 론칭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5위를 각각 기록하며 뛰어난 게임성을 입증했다.

 

img/21/01/25/177375155c4afd4.jpg

 

img/21/01/25/17737515909afd4.jpg


이러한 성과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여신 일러스트와 더불어 방치형 게임 특유의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의 각광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 게임은 인류의 생존을 두고 대립하는 신들의 갈등을 배경으로, 전 세계 신화 속의 매력적인 여신들이 리얼하게 움직이는 2D 스파인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해 감상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자동 전투를 비롯한 간편한 조작감은 물론, 버튼 하나만으로 여신들을 자동으로 성장시키고 스타일까지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여신이 계속 성장하고 경험치나 금전 등 보상도 얻는 등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입장할 수 있는 ‘일일던전’에서는 골드, 여신 코스튬 스크롤,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네 단계에 걸쳐 도전하는 ‘별의시련’, 자신의 덱을 시험하는 ‘천공의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인게임에서는 레벨 목표 달성 이벤트, 로그인 보상 이벤트, 7일 접속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다린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한편, ‘IDLE ANGELS : 여신전쟁’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는 유명 웹툰 제작사 YLAP(와이랩, 대표 심준경)의 시나리오 전문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하였으며 네오조이는 ‘IDLE ANGELS : 여신전쟁’의 IP를 확보했다. 


'IDLE ANGELS : 여신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ojoy.hxbb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KR/app/id1532835846?mt=8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idleangel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Idleangels.kr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IDLE ANGELS : 여신전쟁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네오조이/코닉글로리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11.207.***.***

호오.일러가 좋다.
21.01.25 20:1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