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1.5주년 페스티벌 실시

조회수 1555 | 루리웹 | 입력 2020.11.26 (15:03:44)
[기사 본문]

- 론칭 1년 반 기념 스페셜 페스티벌 진행

- 신규 영웅 2종 추가 …’더원 에스카노르’•’신왕 아서’ 선 보여

- 페스티벌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 준비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1.5주년 페스티벌 개최_1126.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와 ‘【희망의 빛】 신왕 아서’ 등 신규 영웅 2종이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페스티벌 뽑기에서 900 마일리지를 달성할 시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 중 하나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스토리인 16챕터와 마수 그리온 스페셜 보스전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마수 그리온을 물리치고 에스카노르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클리어 횟수를 달성하면 에스카노르의 민트색 응원제복 세트 코스튬도 얻을 수 있다. 


스페셜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에스카노르 스탬프와 엘리자베스의 민트색 응원 제복 코스튬 세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매일 한 번 선택이 가능한 랜덤 상자 이벤트에서는 SSR영웅 확정 티켓과 초각성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정오의 상자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오후 12시 특별한 상자를 열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F&C/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