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 오픈월드 액션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 CBT 사전예약 10월 27일 확정

조회수 992 | 루리웹 | 입력 2020.10.23 (12:55:00)
[기사 본문]

The Game Awards 2019 (이하 TGA19)에서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후 전 세게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 의 CBT 사전예약이 10월 27일로 확정됐다.


개발사인 24 엔터테인먼트는 넷이즈 자회사이며 게임 업계에서 베테랑인 아티스트, 엔지니어, 디자이너를 모아서 구성되었다. 24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최첨단 게임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동양 색감의 테마로 한국 유저들에게 비전을 가지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GA19에서 처음 공개한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는 동양풍의 오픈월드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어서 넷이즈 코리아 운영진은 “현재 막바지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스팀 안에 있는 찜목록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스팀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03220/NARAKA_BLADEPOINT/


img/20/10/23/1755395e746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3인칭 PC 서바이벌 배틀로얄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24 엔터테인먼트/넷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