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동방야광환몽, 스팀 얼리 액세스로 서비스

조회수 2018 | 루리웹 | 입력 2020.10.17 (10:30:09)
[기사 본문] Nyanco Channel은 MyACG Studio의 신작 《동방야광환몽》(원제: 东方夜光幻梦~Touhou Endless Dream)이 스팀(Steam)에서 앞서 해보기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yACG Studio는 동방 프로젝트 동인게임을 제작하는 게임개발 연구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그들은 동방 프로젝트 동인설정에 2D 탑다운 액션 로그라이트 슈팅 장르를 결합하여, 다가오는 2020년 10월 16일(한국시간 10월 17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 소개 : 《동방야광환몽》은 로그라이트적 속성을 갖춘 2D 탑뷰 슈팅 게임입니다. 서로 다른 능력들을 가진 캐릭터들을 조작하면서 강력한 보물들을 수집하고 활용하여 미쳐버린 적들의 탄막 속을 춤추면서 회피하세요. 모든 것을 삼키는 공포의 어둠으로부터 스스로와 환상향을 구원하세요.

게임 내의 모든 스테이지는 무작위로 생성되며, 새로 시작할 때마다 전혀 다른 것들이 나타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매번 다른 적과 보스를 만나고, 새로운 무기와 도구들을 얻고, 매 판 다른 전략적 빌드를 짜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계속해서 어둠에 잠길 것입니다. 경로를 잘 계획하고, 횃불에 불을 붙여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어둠에 맞설 방법을 찾아내세요.

 

img/20/10/17/175342d8ede13b2a1.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동방야광환몽

기     종

PC

발 매 일

2020년 10월 17일 스팀 얼리 액세스

장     르

2D 탑다운 액션 로그라이트 슈팅

가     격

제 작 사

MyACG Studio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