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사이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월드 플리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조회수 1945 | 루리웹 | 입력 2020.10.16 (14:30:25)
[기사 본문]

- 신작 모바일 게임 ‘월드 플리퍼’, 국내 및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글로벌 퍼블리싱 판권 획득

- 도트 그래픽 바탕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핀볼’을 테마로 한 액션 모바일 게임

- 양사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국내 및 글로벌 지역 내년 출시 예정 


[2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금),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신작 모바일 게임 ‘월드 플리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퍼블리싱 계약식 1_카카오게임즈 조계현 각자 대표(왼쪽), 사이게임즈 오부세 유카 아시아사업 총괄(오른쪽) .jpg


‘월드 플리퍼’는 캐릭터를 조작해 적에게 부딪혀 쓰러지는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핀볼’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도입하면서 2D 스타일의 ‘도트 그래픽’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표현했다. 


특히, 액션 게임 특징에 맞게 수집과 육성, 강화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추가했으며, 6종류의 속성으로 구분된 캐릭터 별로 강력한 스킬을 발동해 통쾌하고 짜릿한 게임의 묘미를 선사한다. 또, 시나리오 외에도 스토리 이벤트, 최대 3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 가능한 보스 배틀 등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월드 플리퍼’의 국내 및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현지화 작업을 거쳐 내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진행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이어, 국내와 글로벌 시장으로 보폭을 넓혀 두 번째 협력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 지역에서 펼친 서비스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준비 작업에 착수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몰입도 있는 게임들로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사이게임즈와 다시 한 뜻으로 힘을 합친 만큼,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게임즈 기무라 유이토 전무이사는 “카카오게임즈라는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월드 플리퍼’가 전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계약 발표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 PD 기무라 유이토 전무이사와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의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월드 플리퍼’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기다렸던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게임 서비스 계획에 대한 양사의 포부를 엿볼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월드 플리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CI.jpg

 

[카카오게임즈] 사이게임즈 로고 .jpg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퍼블리싱 계약식 2_카카오게임즈 조계현 각자 대표(왼쪽), 사이게임즈 오부세 유카 아시아사업 총괄(오른쪽) .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