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 대규모 업데이트 오픈

조회수 718 | 루리웹 | 입력 2020.09.29 (14:19:14)
[기사 본문]

1.jpg


넷이즈가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가 약 3달 동안 시즌 3 “ 제국의 혈전:몰락과 부흥”을 마치고 오늘(29일)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화염과 칼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총 4개의 시즌 부대를 공개하였다. ’바실레우스 화염병 투척수’, ’바실레우스 화염 방사 호위대’, ‘몰타 충성 경비대’, ‘몰타 원정 기사’등이 있으며 화염병 또는 화염방사기 사용 등 공격 수단을 추가, 더욱더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두지휘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신규 지역인 ‘바르톨리아’가 추가되었다, 해당 지역을 통해 해상운송, 무역, 영토전 등 새로운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다. 항구를 통해 목적지 이동이 가능하며 동시에 해당 지역 점령을 통해 개방 여부도 설정 가능하며 시즌 마지막 단계에 도달 시 ‘군주의 성’을 쟁탈하고 시즌의 패업들 달성할 수도 있다.


동시에 새로운 맵도 공개하였다. 추가된 바실레우스 지역에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도시, 관문, 마을 맵이 있다.

 

[포맷변환]2.jpg

 ‘바실레우스’ 지역 신규 도시 맵

 

 

[포맷변환]3.jpg

 ‘바실레우스’ 지역 신규 관문 맵

 

 

[포맷변환]4.jpg

 ‘바실레우스’ 지역 신규 마을 맵

 


밸런스 조정과 최적화도 진행하였다, 무기 밸런스 같은 경우 장궁, 단궁 무기의 전투 밸런스를 상향 조정하였으며 헤드샷 시 체력이 추가로 회복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밸런스 조정이 들어갔다. 부대 밸런스 같은 경우는 장창 유형 부대가 바리케이드를 칠 때 적에게 피해를 받는 범위를 조정하는 등 밸런스 조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마지막으로 컨커러스 블레이드 한국 운영진은 “이번 새로운 시즌도 야심 차게 준비한 만큼, 유저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라며 “동시에 유저분들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서 앞으로 ‘추석특집 이벤트’, ‘뉴비 이벤트’ 등 수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컨커러스 블레이드’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패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conquerorsblade)를 확인하면 된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액션 전략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부밍 게임즈/넷이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