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워썬더, ‘전략가’ 이벤트 실시

조회수 1233 | 루리웹 | 입력 2020.09.28 (12:20:00)
[기사 본문]

- 승리 시 현대식 메르카바 탱크 등 4종의 신형 차량 획득


strategist_art.jpg


가이진 엔터테인먼트의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워썬더’가 “전략가”(Strategist) 이벤트를 시행한다. 


‘워썬더’는 모형 군인을 수집해 전략맵의 적군 라인을 공격할 수 있는 “전략가” 이벤트를 10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보상으로 주력 전투 탱크 메르카바(Merkava) Mk.3D, BI 전투요격기, 뤼베크(Lübeck) 소형 구축함과 Sd.Kfz.251/10 무장차량과 같은 4종의 독점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전략가”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클래식 ‘워썬더’ 전투 세션을 플레이해 모은 자원과 모형 군인을 사용하여 전략맵의 적군 모형을 공격하고, 빌딩을 파괴하고, 방어선을 돌파하고, 비밀문서를 입수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4종의 독점 차량은 아래와 같다. 


# 메르카바(Merkava) Mk.3D는 2003년까지 생산됐던 이스라엘의 주력탱크 후기형이다. 더 나은 엔진, 120mm 활강포와, 열상조준경, 레이저 경고 시스템과 같은 신형 전자장비가 탑재됐다. 


BI 전투요격기는 소비에트의 첫 로켓추진 비행기로, 2차 세계대전 중 단거리 방어 요격기로 기획됐다. BI 전투요격기의 로켓 추진기는 가속, 최고 속도, 등판율을 높여줘 빠른 기동성을 갖추게 했다. 하지만 제한된 연료량 때문에 WEP 모드를 2분밖에 지속할 수 없는 등 전투를 장시간 지속하긴 힘들다. 이 비행기는 실제 전투에 투입된 적은 없지만, 냉전 중 다른 프로젝트에 영감을 주는데 이바지했다. 


뤼드벡(Lübeck)은 쾰른(Köln) 클래스 구축함으로 60년대까지 활약했으며, 2차 세계대전 중 독일이 만든 첫 대형 전투함을 대표하는 기종이다. 


2차 세계대전 중 활약한 Sd.Kfz.251/10은 차량 뒷부분에 캐터필러를 장착한 잘 알려진 차종으로, 3.7cm 대전차포를 갖추고 있다. 


“전략가” 이벤트와 보상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워썬더’ 홈페이지(https://warthunder.com/ko)를 참고하면 된다.

 

 


 

 

strategist1.jpg

 

strategist2.jpg

 

strategist3.jpg

 

strategist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워썬더

기     종

PC/PS4/XBOX ONE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가     격

제 작 사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