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스톤소프트,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뉴월드’ 길드전 정규 시즌 시작

조회수 918 | 루리웹 | 입력 2020.09.25 (10:07:47)
[기사 본문]

- SSS 등급의 방어형 신규 영웅 ‘보현진인’ 업데이트, 신규 코스튬 공개

- 층 클리어, 성 점령, 성 수성 등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길드전 단행

- 인게임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 오는 10월 15일까지 실시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길드전 정규 시즌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img/20/09/25/174c2ccafb0afd4.jpg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S등급의 신규 영웅 ‘보현진인’을 공개했으며, 신규 코스튬 ‘럭셔리 보현진인’과 ‘TS옥정진인’을 선보였다. 


새로운 초월자 ‘보현진인’은 전투 종료 시까지 1번 슬롯 영웅과 자신의 캐릭터에게 생명력 피해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지원형 영웅이다. 


이와 함께 더욱 치열한 전투를 이끌어낼 수 있는 길드 점령전이 추가됐으며, 방어파티 등록, 방어파티 배치, 공격설정, 대기, 전투 총 5개의 단계로 7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방어팀을 편성할 수 있는 방어파티 등록은 24일부터 가능하며, 전투는 오는 10월 1일까지 즐길 수 있다. 


길드전 보상은 층 클리어, 성 점령, 성 수성 등 3가지로 지급 성공에 따라 모든 길드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킬진화석과 영웅 소환권, 룰렛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10월 8일까지 차원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스킬진화석을 2배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룰렛 티켓, S~SSS급 4성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기념 모든 코스튬을 30% 할인 판매하고, 신규 출시된 옥정진인 TS 코스튬과 ‘설빙서서’ 코스튬은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스태미나를 이용해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성좌패’를 얻을 수 있으며, ‘성좌패’를 활용해 상점에서 여러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소울아크:뉴월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울아크’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oularkpage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소울아크 뉴월드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블루스톤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