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슈퍼박스, '빙고베이' 리뉴얼 업데이트 진행

조회수 818 | 루리웹 | 입력 2020.09.22 (10:03:17)
[기사 본문]

슈퍼박스는 기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빙고베이-Free Game(이하 빙고베이)'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새로운 그래픽을 입한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빙고베이'는 유저들의 편리성을 도모하기 위한 무료 보상 시스템과 퍼즐 수집 컨텐츠 등을 개선하며 더욱 풍부한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먼저 가장 큰 변경 사항으로 플레이 할 때마다 소모되는 '티켓'의 획득 확률이 대폭 상향되었다. 티켓 부족으로 인한 플레이 횟수 제한이 줄어들어 국내 빙고게임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무제한 플레이도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빙고테마 오픈에 사용되는 '퍼즐조각', '코인', 열쇠획득 밸런스가 함께 조정되어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 더 많은 재화와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친화적 보상시스템 적용과 함께 전반적인 게임의 그래픽도 리뉴얼 되며 새로운 엔진 그래픽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 변화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해 서비스 중인 '빙고베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박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uperbox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box.aos.bingo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app/id1197183387

 

img/20/09/22/174b3555f03afd4.jpg

 

img/20/09/22/174b355653d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빙고베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퍼즐 게임

가     격

제 작 사

슈퍼박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