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참신함과 전략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서브컬처 시장에 출사표

조회수 616 | 루리웹 | 입력 2020.09.17 (11:38:03)
[기사 본문]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 또 하나의 개발사가 출사표를 던졌다.


서울에 위치한 30여명으로 이루어진 소규모 게임 개발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가 그 주인공이다. 


2019년 12월 창설된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는,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꾸준한 게임 개발을 선보였던 개발자들이 다수 포진, 기존의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트렌드의 서브 컬처 게임을 출시하고자하는 가치를 내세웠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보도자료]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참신함과 전략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서브컬처 시장에 출사표-1.png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브컬처 매니아를 위해, 서브컬처 매니아들이 게임을 만든다’라는 기조로 올 연말, [디버스 오더]라는 전략 기반의 RPG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에서는 매니아들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매니아들의 니즈를 이해하며, 매니아들이 만족할만한 게임과 서비스 퀄리티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개발자 하나 하나의 이름을 알리기보다는, 팀이 하나로 뭉쳐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라는 이름 자체가 게이머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것이 이들의 목표이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는 오는 25일 국내 첫 알파 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개방하여, 다양한 게임 관련 소식을 알리고, 소통의 창구를 마련할 것을 전했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보도자료]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참신함과 전략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서브컬처 시장에 출사표-2.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