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에르몬도 광산 B3층’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751 | 루리웹 | 입력 2020.09.16 (09:36:00)
[기사 본문]

- 사엘디르 장비 던전 ‘에르몬도 광산 B3층’ 추가

- 벨란고트 요새 신규 보상 승용물 추가…- 성소 레벨 65에서 70으로 확장

- 빅3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참가자들에게는 ‘월묘 파티 코스튬’ 지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장비 던전 ‘에르몬도 광산 B3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 일 밝혔다. 

 

img/20/09/16/1749456d6bfafd4.jpg


‘에르몬도 광산 B3’층은 최근 추가된 신규 지역 ‘사엘디르’의 장비 던전이다. 현존하는 최고 등급인 160레벨 전설 세트 장비와 전설 배경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하게 성장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벨란고트 요새의 보상으로 ‘벨란고트 요새 상급 전투마’와 ‘벨란고트 요새 전투마’ 등 승용물이 추가된다. 해당 보상은 벨란고트 요새에서 1등을 차지한 서버의 참여 길드를 대상으로 주어지며 ‘벨란고트 요새 상급 전투마’는 1등을 차지한 각 길드의 길드장과 콘텐츠에서 MVP를 차지한 이용자들에게 지급된다. 


‘성소’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기존 65에서 70으로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네 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명타 성공 등 캐릭터의 필수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다가오는 ‘빅3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페이지(http://a3.netmarble.com/landing)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월묘 파티 코스튬’을 지급한다. 더불어 빅3대규모 업데이트로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를 기념한 출석 및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http://forum.netmarble.com/a3)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