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밸로프 ‘군주온라인’ 신규 탈 것 ‘수호사자’ 업데이트

조회수 482 | 루리웹 | 입력 2020.08.25 (11:03:33)
[기사 본문]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군주온라인’에서 신규 탈 것 ‘수호사자’를 8월 25일 출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img/20/08/25/174235ac309afd4.jpg


이번 출시되는 '수호사자'는 물리 공격에 특화된 신규 탈 것이며, 탈 것 최초로 특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탈 것이다. 


수호사자를 탑승할 경우 기본적으로 물리공격력과 무기술이 증가하게 되어 탑승자는 더 높은 공격데미지를 가질 수 있게 효과를 부여받게 된다. 


특히 이번 탈 것은 '수호벽'이라는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데 이는 기존 탈 것들과 차별이 되는 점이다. '수호벽' 마법을 사용 시 타격에 대응하는 피해 감소 효과가 5회 발동이 되는데 이는 방어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정치&경제 MMORPG 게임 군주온라인에서는 신규 탈 것 출시와 동시에 기존의 PVP 콘텐츠 '일기토' 시스템이 개선되어 랜덤의 적과 싸울 수 있는 '자동매칭 일기토'가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수호사자'의 위 옵션들은 개선된 PVP 시스템에서 필수적인 탈 것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탈 것 출시를 기념하여 사행시 짓기, SNS 소문내기, 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밸로프 정치&경제 MMORPG 군주 온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탈 것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nzu.valo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군주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밸로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