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AWAKE’ 3차 콘텐츠 추가

조회수 956 | 루리웹 | 입력 2020.08.20 (14:10:09)
[기사 본문]

- 신비한 바다 속 스토리 담은 신규 지역 ‘셀라스, 별이 잠긴 곳’ 업데이트

- 9월 16일까지 ‘유니온 아레나 SEASON1’ 오픈, 승리 및 랭킹 보상 제공

- ‘AWAKE 각성의 시간’에 마지막 등급 ‘만공의 비급’ 및 ‘속성 수련’ 추가

 

img/20/08/20/1740a45b979afd4.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마지막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AWAKE’ 3차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아케인리버 신규 지역 <셀라스, 별이 잠긴 곳>을 업데이트했다. 5차 전직을 완료한 24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콘텐츠로, 신비한 바다 깊은 곳 어둠 속에서 빛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9월 16일까지 육성 중인 캐릭터 중 6명의 전투 대원을 꾸려 상대 팀과 대결을 펼치는 ‘유니온 아레나 SEASON1’을 오픈한다. 총 5개 라운드 중 3개 라운드를 먼저 승리하는 팀이 최종 승자가 되고, 양 팀은 전투 결과에 따라 랭킹 점수가 책정되어 ‘유니온 아레나 랭킹’에 반영된다. 


‘유니온 아레나 SEASON1’에서는 일일 및 누적 승리 미션 보상과 일반 월드 및 리부트 월드 랭킹 보상으로, ‘유니온 아레나 의자 : 랭커’, ‘태풍 성장의 비약’, ‘최대 100만 메이플 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AWAKE 각성의 시간’에 마지막 등급 ‘만공의 비급’을 오픈하고 9월 2일까지 최대 주화 4,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속성 수련’을 포함 ‘만공의 보옥’, ‘소공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연다. 


9월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9월 3일부터 16일까지 하루 한 번 레벨 범위 몬스터 2,000마리 처치 미션을 통해 ‘행운 가득 클로버 세트’와 ‘코어 젬스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슈피겔만의 행운 상자’를 실시하고, 9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 출석 도장을 모아 ‘커스텀 믹스 염색 쿠폰’, ‘근성의 숲 데미지 스킨(유닛)’ 등 보상을 얻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메이플스토리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캐주얼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