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샷온라인’, 16주년 사전 복귀 이벤트 진행

조회수 258 | 루리웹 | 입력 2020.08.14 (11:33:58)
[기사 본문]

- 8/13 웹젠 ‘샷온라인’, 21회 골프축제 앞두고 복귀 회원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 출석체크 이벤트 통해 아이템 선물, 복귀 회원 수에 따라 전 이용자에 4단계 보상 지급

- 샷온라인, 사실적인 그래픽과 이용자 친화적인 이벤트 등으로 16년간 인기리에 서비스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복귀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어제(8월 13일)부터 '샷온라인'에 다시 돌아온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img/20/08/14/173ead06c6eafd4.jpg


먼저, 오는 9월 10일까지 ‘복귀자 환영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귀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최대 14회에 걸쳐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일과 14일 차에는 각각 '스마트 볼마커 7일 교환권'과 '골드 플래티넘 30 상품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0일 차에 획득한 '복귀자 패키지 교환 티켓' 등을 사용하면 스페셜 제작소에서 ‘복귀자 패키지 구성품’의 제작이 가능하다. 


웹젠은 모든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복귀 나무 열매 맺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복귀한 회원의 수가 최소 500명부터 최대 3,000명에 도달할 경우 전 이용자에게 '최상급 18홀 패키지Ⅱ'과 '플래티넘 골프티 7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파/버디/이글에서 일정 이상의 성적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함께 달리는 샷온 레이스’ 이벤트가 8월 27일까지 열린다. 


올해(2020년) 정식서비스 16주년을 맞은 ‘샷온라인’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스포츠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또한, 이용자 친화적인 이벤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웹젠의 대표적인 스포츠게임 ‘샷온라인’의 ‘16주년 사전 복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샷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PC 온라인 골프게임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