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래닛츠, '방주지령' 한국 상륙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조회수 443 | 루리웹 | 입력 2020.08.12 (13:18:00)
[기사 본문]

- 방주지령 한국 상륙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신규 대한서령 2종 하백, 환웅 업데이트

- 구천진영 복각 이벤트 오픈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한국 상륙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신규 대한서령 2종 하백, 환웅을 업데이트 한다고 12일 밝혔다.


img/20/08/12/173e0e26dbdafd4.jpg


방주지령은 지난 해 8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수집형 RPG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당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혜자 게임, 혜자 운영 등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20위권 내에 진입 등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한국 상륙 1년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고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꾸준하게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서비스를 제공했다.


방주지령은 한국 상륙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약속증서와 황금슬라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콜라보를 제외하고 지금까지 한정소환에서 제공한 모든 한정서령을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및 한정 코스튬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오픈 예정이다. 

 

img/20/08/12/173e0e2e816afd4.jpg


또한, 고주몽과 해모수에 이어 신규 대한 서령 2종 하백과 환웅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방주지령 최초로 한국 서버에 업데이트 된 대한 서령은


이번에도 역시 한국 신화에서 빠질 수 없는 신화적인 인물로 구성되었고 UR등급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많은 국내 어령사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보인다.


추가로 구천 진영 복각 이벤트가 함께 오픈되어 신규 서령 3종 축융과 공공, 교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과 이벤트 전용 상점 등이 추가된다고 전했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한국 상륙 1년동안 지금까지 많은 어령사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하고 더 오랜 시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방주지령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플래닛츠/스낵플레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