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출시로 오디오 제품군 확장

조회수 241 | 루리웹 | 입력 2020.08.10 (09:39:55)
[기사 본문]

-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착용감과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 제공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벨킨이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True Wireless Earbuds)를 출시하며 자사의 오디오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img/20/08/10/173d5ce0806afd4.jpg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출시



벨킨의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한 인이어(in-ear) 착용 방식으로 진정한 무선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그리고 땀 및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화상 통화는 물론, 조깅 또는 영화 감상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형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의 주요 특장점


·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3가지 크기의 이어 팁

· 쉽고 편리한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및 연결 해제

· IPX5 등급의 땀 및 비말 차단

· 진정한 디바이스 프리(Device-free) 환경을 위한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 연속 재생 시간은 최대 5시간, 소형 충전 케이스로 한 번 충전 시 24시간 사용 가능

 


벨킨은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새로 출시함으로써 자사의 혁신적인 오디오 제품군을 확장하게 되었다. 벨킨의 사운드폼 오디오 제품군은 프리미엄 음질, 편리한 사용법 및 우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추가적으로 사운드폼 엘리트 하이파이 스마트 스피커+무선 충전기가 출시 예정이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KT의 갤럭시 노트20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벨킨의 새로운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옵션이 되길 기대한다. 벨킨은 이번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디오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갤럭시 노트20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 및 구매 안내


벨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KT의 갤럭시 노트20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 맞춰, 오는 8월 14일 국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으로, 가격은 69,900원이다.

 

img/20/08/10/173d5cf223aafd4.jpg

 

 

img/20/08/10/173d5cf2a8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벨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