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파수꾼 A’ 업데이트

조회수 565 | 루리웹 | 입력 2020.07.16 (15:05:03)
[기사 본문]

- ‘저스티스 리그’ 소속의 신규 원거리 공격 캐릭터

- 까마귀와 강화된 까마귀 깃털 주무기로 이용, 까마귀 떼 조종해 지속 피해

- 공성전 1회만 플레이해도 ‘EC 파수꾼A 풀유니크팩’ 등 선물

 

img/20/07/16/1735638a260afd4.jpg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16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파수꾼A’를 업데이트 했다.


‘파수꾼A’는 ‘저스티스 리그’ 소속의 신규 원거리 공격 캐릭터로, 까마귀와 강화된 까마귀 깃털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까마귀 떼를 조종하여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경직, 다운을 시켜 피해를 누적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거대한 까마귀 ‘비비’를 타고 후방으로 날아올라 적의 공격을 회피하는 스킬을 비롯해 ‘비비’를 목표 위치로 날려 수많은 까마귀 떼를 불러모으는 궁극기 ‘다크니스 워든’ 등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일 공성전을 1회 플레이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업데이트 당일 1회만 플레이해도 ‘EC 파수꾼A 풀유니크팩’을 선물하고, ‘파수꾼A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핵심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귀환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으면 ‘파수꾼A 바니바니 코스튬’을 제공하고, 신규/귀환 유저가 추천인을 등록하면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13일까지 게임 접속/플레이로 주사위를 획득한 뒤 마블을 완주하면 ‘파수꾼A [비비]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번 ‘파수꾼A’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 http://cyphers.nexon.co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사이퍼즈(Cyphers)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D AOS 대전액션게임

가     격

제 작 사

㈜네오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