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Chase Online Company, ‘비주얼스쿼드(VS)’ 게임소개 및 프로모션 영상 공개

조회수 1703 | 루리웹 | 입력 2020.07.14 (13:07:48)
[기사 본문]

- 극강의 비주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 ‘비주얼스쿼드’ 게임소개 및 프로모션 영상 공개

- 또 다른 세계에서 펼쳐지는 초능력자들의 모습과 화려한 전투 스킬 등 확인할 수 있어

- 사전예약 프로모션 통해 20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제공…다이슨 슈퍼소닉 등 추첨 지급

- ‘비주얼 인기투표’ 및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통해 인게임 쿠폰, 문화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추첨 지급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비주얼스쿼드(Visual Squad, 약자 VS)’의 게임소개 및 프로모션 영상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캐릭터 정보와 쏟아져 나오는 적을 단번에 제압하는 무쌍 액션 전투 플레이, 다양한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46초가량의 게임소개 영상에서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게임 속 매력요소를 한 번에 확인해볼 수 있다. 3대 진영인 ‘야타가라스’와 ‘스사’, ‘카구야’와 각종 신사, 화려한 코스튬, 통쾌한 전투 장면, 다양한 던전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담아냈다. 특히, 압도적인 스킬 비주얼과 무쌍액션은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위주로, 과학 기술과 미지의 생명체로 통제되는 또 다른 차원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초능력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귀여운 외형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반전 액션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린다. 


‘비주얼스쿼드’는 초능력자들의 지휘관으로 이용자가 합류하여 전투를 펼쳐 나가는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각각의 캐릭터들의 강한 매력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영혼이 온전치 못한 이들을 통칭하는 ‘백귀’, 인간으로 태어났으나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변이자’, 고대신수의 핏줄을 이어받은 인간의 후손 ‘식신’ 등을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다.


극강의 전투 비주얼을 자랑하는 ‘비주얼스쿼드’는 현재 사전예약 중으로, 이용자는 다양한 캐릭터에서 뿜어져 나오는 통쾌한 전투 액션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은 2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HD03 드라이기와 올리브영 3만 원 상품권, 니플밴드, 테라브레스 가글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비주얼스쿼드’는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런칭 전까지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비주얼 인기투표’로 참가자에게 아이템 쿠폰과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추첨하여 제공하고, 인스타그램에 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과 문화상품권을 추첨 지급한다.


C.O.C 관계자는 “게임 속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했다”라며, “가녀린 체구에서 뿜어내는 호쾌한 액션과 초능력자들을 소재로 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비주얼스쿼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img/20/07/14/1734b814d3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비주얼스쿼드(VS)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Chase Online Company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