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시작…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

조회수 416 | 루리웹 | 입력 2020.06.04 (09:09:39)
[기사 본문]

- 원작의 감동에 화려해진 그래픽+풍성한 콘텐츠 더했다! ‘뮤 이그니션 2’

- 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2’ 채널링 4일 정식 오픈…최대 30,000캐시 ‘대규모 이벤트’까지

 

img/20/06/04/1727ca89f77afd4.jpg


아이엠아이(대표 조성원, 구 아이템매니아)가 자사 운영 게임 포털사이트인 게임매니아를 통해 '뮤 이그니션 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 2는 웹젠의 대표작 '뮤' IP를 활용한 웹게임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에는 올해 3월 정식으로 서비스돼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은 별도의 설치나 가입 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사이트를 통해 뮤 이그니션 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채널링 오픈 후 한 달간 해당 서비스 이용에 최초 동의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매니아 5,000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VIP6 레벨 달성 시 게임매니아 30,000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매니아 내 유료 100,000캐시 이상 사용 유저들에게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상시 20% 추가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회원들이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좀 더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를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더욱 화려해진 스킬 이펙트와 부드러워진 캐릭터의 움직임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동시에 3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 시스템'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으며, 유저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3개의 캐릭터를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하고 캐릭터 별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웹게임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만을 엄선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로, 뮤 이그니션 2의 채널링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뮤 이그니션 2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웹 MMORPG

가     격

제 작 사

웹젠/아이엠아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