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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용 '카르마 나이트' 한국어판 플레이 동영상

조회수 4790 | 루리웹 | 입력 2020.05.21 (12:28:08)
[기사 본문] '카르마 나이트'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Ultramarinesoft 에서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타격감과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성에 초점을 맞춘 작품이다.

반복적인 전투의 비중을 낮추고 스테이지 별 개성있는 플랫포밍 비중을 높여 지루해질 수 있는 부분은 과감히 쳐내 게임에 몰입감을 한층 더해준다.

'HD 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HD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D 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HD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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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카르마 나이트

기     종

PC

발 매 일

2020년 5월 20일

장     르

횡스크롤 액션

가     격

제 작 사

울트라마린소프트

기     타

자막 한국어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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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
1


BEST
대사를 좀더 고풍스럽게 했음 좋겠어요. 여어 또는 ~~랄까? 이러는게 게임 분위기랑 안맞는거 같음.. 업그레이드 같은 영어 용어가 나오는 것도 좀 깨는거 같음.
20.05.22 13:22
언제 나오는 것이요
20.05.21 15:04
(59637)

175.223.***.***

진 우주닌자
오늘 출시했어요~!! ㅎㅎ | 20.05.21 17:09 | | |
진 우주닌자
우주닌자님!! 페이스북 채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05.31 00:22 | | |
한국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데
20.05.22 12:23
점수매기는원숭이
네 감사합니다!^^ | 20.05.31 00:22 | | |
(88066)

14.36.***.***

으에....어려워보이네
20.05.22 12:57
정심일도
액션게임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쉬움 모드'가 있습니다! 쉬움 모드에서는 버튼연타만으로 적을 증발하고 트랩에는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5.31 00:30 | | |
BEST
대사를 좀더 고풍스럽게 했음 좋겠어요. 여어 또는 ~~랄까? 이러는게 게임 분위기랑 안맞는거 같음.. 업그레이드 같은 영어 용어가 나오는 것도 좀 깨는거 같음.
20.05.22 13:22
루리웹-6768878599
네 안그래도 오그라든다는 대사 문체ㅜㅋ나 단어 선택 등의 피드백이 있어서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해 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0.05.31 00:30 | | |
(4912063)

110.10.***.***

주인공 움직이는 모션만 어떻게 했음 좋았을텐데
20.05.24 17:03
황토스
넵 지속적인 업데이트 부족한 부분은 차차 수정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5.31 00:20 | | |
(5236695)

210.182.***.***

중국배경인줄
20.05.25 03:19
옴니플로
중국 일본식 디자인도 많이 섞여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5.31 00:19 | | |
(1565840)

220.72.***.***

오 재밌어 보이네
20.05.26 05:34
leonheart8
감사합니다~!!^^ | 20.05.31 00:19 | | |
(3869342)

175.223.***.***

이게 소문의 무당맨인가
20.05.27 09:59
kofluvs
ㅋㅋㅋ 곡성맨이라고도 하더라구요 ㅋ | 20.05.31 00:19 | | |
첫 인상은 어떻게 봐도 데드셀 아류작처럼 보이는군요. 하지만 스태미너 게이지나 속성 실드 같은 시스템이 있고, 전투 템포 역시 원본에 비해 상당히 느린 등 나름대로 차별화를 꾀한 흔적이 많이 보입니다. 난이도 올리기에만 열중했던 데드셀 업데이트 방향만큼은 제발 따라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20.05.28 21:54
용자 아아아아
넵 감사합니다!! 데드셀에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직접해보시면 게임플레이 자체는 고전 플랫폼 게임에 가까워 다른 매력도 찾으실수 있으실 겁니다!!^^ 난이도는 첫공개 이후로 계속해서 하락만 시키고 있습니다.^^;; | 20.05.31 00:18 | | |
(4789574)

219.255.***.***

평타쓰다 중간에 캔슬되고 특수기술이 발동 되었으면 타격이 즐거울 거 같습니다. 아주 개인적인데 평타 우직하게 다 쓰고나서 기술 발동되는 게 좀 답답하게 느껴져서요
20.05.31 00:50
ColaDieSki
네 동감합니다! 저희도 그래서 처음엔 언제 어디서나 캔슬 가능하게 만들었는데, 그러다보니 1타 공격판정 발생 하자마자 앉아 캔슬 - 다시 2타 공격판정 발생하자마자 앉아 캔슬 등 마치 록맨x의 제로난무와 같이 밸런스를 뭉개는 테크닉 사용들이 가능해지더라구요!ㅜ 그래서 현재와 같이 전딜레이와 후딜레이만 캔슬되는 시스템으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05.31 1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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