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비, ‘펭귄의 섬’ 벚꽃 업데이트 영상 공개

조회수 331 | 루리웹 | 입력 2020.04.13 (11:02:59)
[기사 본문]

- 하비, 힐링 게임 ‘펭귄의 섬’ 벚꽃 업데이트 인게임 영상 공개

- 분홍빛으로 물든 섬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펭귄을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어

- 벚나무와 벚꽃 펭귄을 벚꽃 미션을 통해 지급하고 다양한 콘텐츠 마련


하비(HABBY, 대표 Stefan Wa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힐링 게임 ‘펭귄의 섬’의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펭귄의 섬’은 다양한 종류의 펭귄이 서식하는 섬에서 방치형 플레이를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편안한 음악과 잔잔한 파도소리를 감상하면서 섬을 예쁘게 꾸미고, 엉뚱하지만 웃음을 주는 펭귄을 늘려가면서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치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조작과 대중성으로 인기를 모으며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기도 했다.


생업에 종사하는 펭귄을 관리하면서 골드를 벌거나 게임 속 하트를 모으고, 퀘스트 및 업적을 달성하는 소소한 목표를 통해 섬을 꾸며나갈 수 있다. 여기에는 낚시를 하거나 꽃밭을 가꾸고, 땔감을 모으는 등 다양한 종류의 펭귄부터 순록, 바다코끼리, 고래 등의 생명체가 등장하고 온천과 꽃밭, 등대 등 꾸미는 요소까지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취향대로 활기 넘치는 섬을 만들 수 있다.


봄맞이 업데이트에 맞춰 공개한 이번 벚꽃 업데이트 영상에는 새로 추가된 콘텐츠를 고스란히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의 벚나무와 여러 종류의 벚꽃 테마 펭귄을 확인할 수 있고 새로운 BGM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지난번 업데이트에서는 10종의 벚나무와 6종의 벚꽃 테마 펭귄, 신규 BGM과 배경, 그리고 ‘부활절 세일 패키지’와 ‘벚꽃 세일 패키지’를 공개한 바 있다.


하비 관계자는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분홍빛으로 물들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주는 펭귄의 섬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게임 속에서도 더욱 화려하게 펼쳐지는 배경과 함께 봄기운을 가득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antome.penguinisle&hl=ko

앱스토어 다운로드 : https://apps.apple.com/kr/app/%ED%8E%AD%EA%B7%84%EC%9D%98-%EC%84%AC/id1474314811

 

 

img/20/04/13/1717144aed1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펭귄의 섬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하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