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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앤디, 대형 듀얼팬과 GDDR6로 업그레이드 게인워드 지포스 GTX 1650 출시

조회수 345 | 루리웹 | 입력 2020.04.08 (13:2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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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80mm 듀얼팬과 GDDR6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쾌적하고 부드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그래픽카드, 게인워드 지포스 GTX 1650 고스트 D6 4GB를 공식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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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인워드 지포스 GTX 1650 고스트 D6 4GB 제품 바로가기: [클릭]



게인워드 지포스 GTX 1650 고스트 D6 4GB는 기존 GTX 1650에 적용된 GDDR5 메모리를 GDDR6 로 업그레이드하여 메모리 처리 성능 기준 8Gbps에서 12Gbps로 개선된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70mm 듀얼팬을 80mm 듀얼팬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동일한 수준의 사이즈에 더 조용하면서도 쿨링 성능을 크게 높인 그래픽카드다. 


특히 게인워드 지포스 GTX 1650 고스트 D6 4GB에 적용된 보더리스 디자인은 80mm 사이즈 듀얼팬을 적용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유지해, 조립 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헥사곤 브라켓 디자인으로 그래픽카드에서 발생되는 열을 케이스 내부에 머물지 않도록 신속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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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최대 8K@60Hz를 지원하는 2개의 DP포트를 제공하여, DP포트를 지원하는 최신 게이밍 모니터를 동시에 2대 연결할 수 있도록 최신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HDMI포트로 일반 모니터와의 연결에 완벽한 호환성을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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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디앤디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한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수리를 1회 무상으로 지원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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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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