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닉스소프트, ‘칼온라인’ 거북선 재건 이벤트 진행

조회수 602 | 루리웹 | 입력 2020.04.07 (10:48:46)
[기사 본문]

img/20/04/07/1715252ce82afd4.jpg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 http://www.kalonline.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형 판타지 ‘칼온라인’에서는 한국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거북선 재건!” 이벤트를 4월 7일(화)부터 4월 28일(화)까지 진행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한 거북선 제작용 목재를 제작 장인을 통해 거북선 재건을 돕고, 또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거북선 재건은 총 3 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주차마다 보상이 다양해 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신규로 추가되는 ‘거북선 모형’ 아이템을 한정 획득할 수 있으며, 4월 21일(화) 이후부터는 명중 점수, 치명타, 물리/마법 공격력, 참격 발동 확률 상승 버프가 함께 제공된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칼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보다 뜻 깊고 유익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 기념 거북선 재건!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칼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아이닉스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