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식회사 OPGG, 레인보우식스 시즈 스트리머 쇼매치 3월 27일 진행

조회수 818 | 루리웹 | 입력 2020.03.26 (09:46:08)
[기사 본문]

- 레인보우식스 시즈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매치

- 인기 스트리머 빅헤드의 해설과 함께 온라인 생중계 진행

 

img/20/03/26/171144cd7a0afd4.png


주식회사 OP.GG(대표 최상락)에서는 인기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스트리머 쇼매치를 3월 27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트리머 쇼매치는 3월 28일 토요일에 진행 예정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KOREA OPEN CHAMPIONSHIP의 전야제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 매치로, 레인보우식스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승리 팀에는 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보상이 진행되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레인보우식스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스트리머들은 전 프로게이머, 전문 게임 방송인 등 다양한 인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재현, 델로략국, 유키드, 렘쨩, 지산준(이하 레드팀), 통깡이, 개새, 동식, 유뚱, 리트밍(이하 블루팀)이 참여한다. 또한 인기 스트리머 빅헤드가 객원해설로 참여하여, 기존의 KOREA OPEN 프로리그의 전문 중계진들과 함께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금번 스트리머 쇼매치의 경기 방식은 기존 레인보우식스 시즈 유저들에게 친숙한 랭크 게임 모드를 비롯하여, 모든 HUD를 제거하고 진행하는 리얼리티 모드, 평소에 보기 힘든 비주류 오퍼레이터를 활용하는 핸디캡 매치까지 총 3개의 매치를 진행한다.


이번 레인보우식스 시즈 스트리머 쇼매치는 트위치 레인보우식스 공식채널 등에서 3월 27일 저녁 7시부터 생중계되며, 참여 스트리머들의 개인 채널에서 스트리머들이 대회에 참여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식회사 OP.GG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