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NK 대표 캐릭터, 오토체스 장르 게임과 콜라보

조회수 494 | 루리웹 | 입력 2020.03.19 (09:58:52)
[기사 본문]

- SNK, 오토체스류 모바일 게임 ‘AOE:레드 타이드’콜라보 선보여

- SNK 인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 ‘아사미야 아테나’, ‘나코루루’ 등장

 

img/20/03/19/170f04bff7bafd4.jpg


SNK인터랙티브(대표 전세환)가 중국 게임업체(Beijing Zhaoxiguangnian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와 손잡고 당사 보유 캐릭터를 선보이는 콜라보를 실시했다. 

 

이번 콜라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토체스류 모바일 게임 ‘AOE: 레드 타이드(영문: Arena of Evolution: Red Tides)’로, 지난 해부터 글로벌 게임 개발사 Game Science측이 개발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약 60명의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세 번의 진화를 통해 끝까지 살아남고, 화려한 보상을 수령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의 전신 ‘아트 오브 워: 레드 타이드(영문: Art of War: Red Tides)’는 전세계 154개 국가와 지역의 앱스토어에서 2017년을 빛낸 최고작(Best of 2017)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10일 업데이트한 ‘AOE: 레드 타이드’는 S4 시즌 돌입에 맞춰 SNK인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와 ‘아사미야 아테나’, 그리고 ‘나코루루’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껏 모았다. 

 

img/20/03/19/170f04c4d38afd4.jpg


SNK 인터랙티브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오토체스류 모바일 게임과 진행한 만큼 이용자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수의 게임회사들과 지속적인 IP제휴 및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AOE: 레드 타이드는 중국에서 이미 지난해 10월에 SNK와 콜라보를 진행해 ‘시라누이 마이’, ‘나코루루’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리뷰를 기록하며 향후 지속적인 콜라보를 위한 검토를 진행 중에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SNK인터랙티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