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2주년 기념 영상 공개

조회수 1105 | 루리웹 | 입력 2020.03.06 (17:10:39)
[기사 본문]

- 2018년 국내 출시 후 동남아시아 지역, 북미, 남미 등 전세계 122개국 서비스 순항 중

- 상장 최대 매출 이룬 2019 매출의 견인 역할 톡톡히

- 5년 이상 롱런하는 게임 위해 노력할 것 


글로벌 게임 기업 (주)그라비티가 3월 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2주년 기념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은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M의 캐릭터들이 게임 출시 2주년을 축하하며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중국, 대만 출시 후 2018년 국내 출시, 동남아시아 지역에 이어,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의 43개 지역 등에 이르기까지 총 122개국에서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2019년 10월 기준, 이 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3천 만 건에 달한다. 


순위 기록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대만 지역에서 출시 첫 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국내에서는 출시 이틀 만에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총 4개국에서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1위를 동시에 경신했다. 


국내에서는 2019년 8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새로운 타이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서버 및 게임성을 강화해 다시 한 번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인기를 바탕으로 라그나로크M은 '상장 이래 최고 매출'이라는 2019년 매출의 견인 역할을 해 명실상부 '그라비티' 대표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모바일 사업unit 윤형철 팀장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지 2주년을 맞이해 유저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그나로크M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재미있고 롱런하는 게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필요하다면 오프라인 유저 참여 행사 등도 염두하고 있다"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2주년 기념 영상은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DGGWEMBu6dCGaA-LUMrg 

이벤트 내용 확인 : http://rom.gnjoy.com/promotion/twobirthday 

 

img/20/03/06/170aee2089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라그나로크M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주)그라비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