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6주년 기념 경쟁의 정신 이벤트 오늘 시작

조회수 2268 | 루리웹 | 입력 2020.03.05 (11:36:47)
[기사 본문]

- 하스스톤 접속만으로 용의 해 카드 여섯 팩 및 용의 해 기념 카드 뒷면 선사

- 추가 카드 팩 획득 가능한 전설 일일 퀘스트 및 색다른 선술집 난투 즐길 수 있어

 

img/20/03/05/170a88be8d5afd4.p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6주년을 플레이어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 ‘경쟁의 정신(Spirit of Competition)’이 금일 적용된다. 


6주년 축하와 함께, 용의 해(Year of Dragon) 한 해 동안 플레이어들의 경쟁과 모험, 그리고 승리들을 기념하는 의미가 더해진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3월 18일 (수) 오전 2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용의 해에 출시된 세 가지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용의 강림(Descent of Dragons™)에서 각 2팩씩 총 여섯 개의 카드 팩 및 용의 해 기념 카드 뒷면을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첫 사흘 동안 새로운 전설 일일 퀘스트도 주어져, 이를 완료하면 추가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5일 (목) 오전 3시부터 : 모드에 관계 없이 2 게임을 플레이하면 용의 강림 카드 팩 1개를 받을 수 있다.


3월 6일 (금) 오전 3시부터 : 게임 내에서 카드 20 장을 플레이하면 어둠의 반격 및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을 각 한 개 씩 확보할 수 있다.


3월 7일 (토) 오전 3시부터 : 30 턴을 플레이하면 어둠의 반격 및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을 각 한 개 씩 얻을 수 있다.

 


이번 경쟁의 정신 이벤트 기간 중에는 두 가지 색다른 선술집 난투에도 뛰어들 수 있다.  작년 7월 ‘불꽃축제 - 잔.악.무.도.(Fire Fest-E.V.I.L.)’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다시 돌아오는 ‘화염의 승부(The Burndown)’ 난투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무작위로 주어지는 덱으로 시합을 벌인다.  패배할 경우 다음 시합에서는 본인을 패배하게 만든 덱을 사용하게 되어 결국 가장 뛰어난 하나의 덱만이 살아 남게 된다. 


‘전설들의 전당(Hall of Champions)’ 난투에서는 과거 하스스톤 챔피언십 대회 우승 덱을 원래 형태로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HCT 2019 월드 챔피언십(Hearthstone Championship Tour 2019 World Championship) 우승자인 Casper “Hunterace” Notto 선수 및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글로벌 파이널(Hearthstone Grandmasters Global Finals) 초대 우승자인 Xiaomeng “VKLiooon” Li 선수가 검증한 우승덱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경쟁의 정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319439)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4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하스스톤은 전 세계 플레이어 수 1억 명*이상을 기록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리자드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플레이어들은 아홉 개의 강력한 영웅들 중에서 플레이할 직업을 고를 수 있으며 워크래프트(Warcraft®)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수인, 주문, 무기 등으로 카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긴박감 넘치는 대전 모드와 이야기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1인 모험, 그리고 최신 플레이 방식인 전장(Battlegrounds) 등 다양한 게임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전략, 개성, 재미로 가득 찬 신나고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및 Android 태블릿, 그리고 iOS 및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 2018년 11월 기준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11.48.***.***

모바일로 접속속이 안되고있음
20.03.05 21:5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