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로지텍 코리아, ‘페블 M350’ 소개

조회수 486 | 루리웹 | 입력 2020.02.20 (09:20:11)
[기사 본문]

- 메모리 기술, 통신 기술 발전으로 포터블 디바이스 시대 도래

- 휴대성이 곧 IT 업계 생존 위한 필수 조건, 다양한 포터블 디바이스 출시

- 휴대성 높아 이동하면서 작업하기 적합한 ‘로지텍 페블 마우스’ 등 


IT업계에 ‘포터블’ 경쟁이 한창이다. 메모리 기술과 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포터블 디바이스 시대가 도래했다.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관련 대기업이 스마트폰용 포터블 디스플레이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고, 국내외 여러 IT기업에서도 여러 형태의 포터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CES 2020’에서도 포터블 제품들이 수상하며 크게 주목 받는 등 ‘휴대성’은 생존을 위한 필수 조건이 됐다. 최근 출시되는 포터블 제품은 휴대성뿐만 아니라 기본 성능에서도 타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활용도 만점 포터블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 감각적인 디자인에 휴대성 높은 무선 마우스 ‘로지텍 페블 M350’

 

img/20/02/20/1705ff66515afd4.jpg

로지텍 페블 M350

 


선이 사라지면서 휴대가 용이해진 무선 마우스는 포터블 디바이스의 포문을 연 기념비적인 제품이다. 이후에도 무선 마우스는 고급형 무선 마우스부터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까지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로지텍 페블 M350’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OS를 지원해 아이패드 상에서 보조적인 포인팅 기구 역할도 수행할 수 있어 포터블 디바이스 시대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기존 로지텍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을 유지한 채,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한 무선 무소음 마우스다. 클릭 소리를 90%나 감소시켰고 휠 스크롤 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사무실, 도서관, 카페 등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4.0(LE) 또는 2.4GHz USB 나노 수신기로 이중 연결이 가능해 편리한 호환성으로 움직이며 작업하는 소비자들을 돕는다.

 


■ 외장 대형 메모리도 안전하게 이동 가능 '삼성 포터블 SSD 'T7 Touch' 


외장형 SSD는 기존 외장형 HDD보다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나며,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해 외장형 메모리로 가치가 더욱 높다. 여기에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지문인식 기능으로 보안까지 신경 쓴 외장 메모리를 소개한다. 


‘삼성 T7 Touch’는 최고 성능 5세대 512Gb(기가비트) V낸드와 초고속 인터페이스 NVMe 컨트롤러를 탑재했다. 외장형 HDD(110MB/s)보다 최대 9.5배, 1,050MB/s·1,000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구현했다. 


T7 Touch는 플래그십 스마트폰급 지문인식 보안 기능을 탑재해 최대 4개까지 지문을 등록할 수 있다. 기존 비밀번호 방식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갖췄다. 또 256비트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 하드웨어 암호화로 해킹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모니터도 포터블 시대 '뉴싱크 P125Q 멀티뷰 모니터' 


모니터는 전통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한곳에 고정돼 사용하는 것으로 인식이 강한 제품이다. 최근 이동하며 작업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며 작업의 편의성을 위해 제조사에서 포터블 모니터를 출시하고 있다. 


뉴싱크 P125Q 멀티뷰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12.5형 크기의 포터블 모니터다. 무게를 503g으로 낮춰 휴대성을 강화했다. 전용 커버의 무게는 729g이며 커버를 사용하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거나 제품을 세울 수 있다. 


QHD 2560x1440 해상도를 지원해 높은 선예도를 갖췄다. USB 타입C 및 HDMI 단자를 지원, 삼성 DEX 같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닌텐도 및 플레이스테이션과 연결해 게이밍 모니터로 활용하거나 PC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성이 좋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로지텍 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