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로 SK텔레콤 확정

조회수 658 | 루리웹 | 입력 2020.01.17 (14:09:03)
[기사 본문]

- 공식 명칭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으로 사용

-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에서 경기 생중계·VOD 시청 가능

- 결승전 오프라인 이벤트 등 SK텔레콤과 다방면으로 협업 계획

 

img/20/01/17/16fb1e6f9b6afd4.jpg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로 SK텔레콤이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SK텔레콤의 타이틀 스폰서를 통해 공식 명칭을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으로 정했다. 


‘점프(JUMP)’는 SK텔레콤이 5G 이동통신 서비스 상용화와 함께 출시한 AR·VR미디어 플랫폼이다. ‘점프’를 통해 초실감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AR 서비스와 가상공간에서 몰입감 높은 소통 경험이 가능한 V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가 출범한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wavve)’에서 리그 경기 생중계와 VOD를 제공한다. 넥슨에서 매주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 ‘카트라이더 리그++’도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3월 열리는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결승전에서 ‘점프’를 소개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SK텔레콤과 다방면으로 손잡을 계획이다. 


넥슨 e스포츠팀 김세환 팀장은 “이동통신 분야의 선두주자인 SK텔레콤이 타이틀 스폰서로 확정돼 매우 기쁘다”며 “SK텔레콤과 함께 더욱 풍성해질 카트라이더 리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공식 홈페이지: https://kart.nexon.com/league/2020/Season1/Index.aspx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카트라이더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온라인 레이싱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