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우당탕 블랙빈 놀이터’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993 | 루리웹 | 입력 2020.01.17 (13:36:04)
[기사 본문]

- 귀엽지만 강력한 ‘블랙빈’ 보스 등장, 보스 고유 장비 획득 가능

- 2월 19일까지 ‘블랙빈송’ 영상 SNS에 공유하면 40명 추첨해 ‘넥슨캐시’ 지급

- 미니게임 및 출석 이벤트 참여 시 ‘파이어 프리즘 장비’ 등 보상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우당탕 블랙빈 놀이터’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귀엽지만 강력한 ‘블랙빈’ 보스를 만날 수 있는 던전으로, 전투를 완료하면 ‘자쿰의 투구’, ‘페이카의 라펜샤드 목걸이’ 등을 비롯한 보스 고유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와 유튜브(https://youtu.be/litRxevuHmM)를 통해 ‘블랙빈송’ 영상을 공개했다. 2월 19일까지 해당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하고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4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5천 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게임에서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2월 16일까지 금, 토, 일요일마다 필드 곳곳에서 등장하는 ‘블랙빈 풍선’을 찾으면, 특별 보상 ‘시공의 자쿰 반지’, ‘발록의 라펜샤드 벨트’ 등과 일반 보상 ‘악동 블랙빈 헤어 데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 모자’를 제공한다. 


또, 2월 20일까지 ‘블랙빈’과 미니게임을 진행하는 ‘빙글! 셋 둘 하나’와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카오닉스 결정’, ‘파이어 프리즘 장비’, ‘오닉스 결정’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블랙빈 코인’을 모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블랙빈 코인 상점’도 오픈한다. 


‘메이플스토리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0/01/17/16fb1c7e7a6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메이플스토리2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