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크리스마스X신년 이벤트 오픈

조회수 544 | 루리웹 | 입력 2019.12.18 (11:49:18)
[기사 본문]

img/19/12/18/16f16e83113afd4.png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2D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추위에 맞설 화끈한 이벤트를 금일 시작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2월 18일부터 2020년 1월 8일까지 3주 간 진행 될 예정으로 기간 내 던전을 제외 한 필드 전 지역에서 이벤트 몬스터 ‘연변 산타’가 출현 한다. 몬스터 사냥 시 최강 장비를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각 종족 별 최강 장비 외 예쁜 크리스마트 트리, 터프한 눈사람, 낡은 양피지, 전장의 명예 골드, 펫 속성 초기화 물약, 룬 상화석, 레드 버드 3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종족 별 페로나 마을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되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12월 11일 신규 월드 ‘에테르’ 오픈을 통해서 너무나 많은 분들이 다크에덴으로 복귀 해 주신 점 깊이 감사 드리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접속 하는 모든 유저 분들에게 산타 사냥 재미를 드리기 위해서 준비 했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X신년’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게임으로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 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크에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액션 MMORPG

가     격

제 작 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