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EJN, 편의성 개선 위해 트위치 커뮤니티 ‘트게더’ 리뉴얼 단행

조회수 558 | 루리웹 | 입력 2019.12.11 (11:27:41)
[기사 본문]

- 월 사용자 362만 명 육박, 메인 화면, UI, UX 등 편안하게 커뮤니티 즐길 수 있도록 수정

- 스포트라이트 기능 개선, 방송 일정 홍보 시스템 등을 이용해 보다 많은 팬 확보 가능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스트리머와 팬들 모두의 편의성을 배려하기 위해 한국 트위치 커뮤니티 ‘트게더’를 리뉴얼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트게더의 월 사용자가 362만 명이 달하는 가운데 보다 편안하게 사용자들이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인 화면과 UI, UX 등 여러 기능들이 수정되었다. 


특히 스트리머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자신의 방송을 홍보하고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 및 개선되었다. 


먼저, 스포트라이트는 기존에 사용자가 검색을 하지 않거나 인기 순위가 아니면 노출되기 힘들었지만 이제는 라이브 방송 날짜를 정하고 스트리머가 직접 신청을 완료하면 당일 트위치 라이브를 트게더 메인 화면에서도 1시간 동안 중계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트게더’ 글쓰기 등을 통해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스포라이트’를 활용할 수 있어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효과적으로 방송 홍보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트게더앱 메인 최상단과 웹 페이지 우측 하단을 이용해 자신의 트게더 게시판을 사용자에게 바로 홍보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단, 두 기능은 트게더 내 게시판이 있는 사용자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트게더 게시판에서 ‘방송 공지’ 박스를 체크하고 자신의 방송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면 스트리머를 즐겨찾기 한 사용자는 메인화면에, 전체 사용자에게는 모두 보기에 일정이 노출되어 보다 많은 팬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제이엔은 ‘트윕’과 ‘트게더’, 혁신적인 e스포츠 플랫폼 ‘배틀독’은 물론 익스텐션 등 게임사와 브랜드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그리고 크리에이터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마케팅 제품을 서비스 중이다. 


이제이엔의 ‘트게더’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jn 홈페이지 https://ejn.kr/

트게더 홈페이지 https://tgd.kr

 

img/19/12/11/16ef2c88738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EJN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