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새 확장팩 ‘용의 강림’ 오늘 출시

조회수 2260 | 루리웹 | 입력 2019.12.11 (10:42:03)
[기사 본문]

- 갈라크론드 영웅 카드 5장, 갈라크론드의 방패 하수인 카드 2장, 용의 강림 카드 팩 3개 등 용 테마의 풍성한 무료 보상, 게임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증정*

- 전세계 수백만 명이 즐기고 있는 인기 게임 모드, 하스스톤 전장 베타에 지금 참여 가능 

 

img/19/12/11/16ef29c70f4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135장의 카드를 담고 있는 새 확장팩 ‘용의 강림(Descent of Dragons™)’을 오늘 출시했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용인 갈라크론드(Galakrond)가 아제로스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겠다고 위협하는 가운데, 이제 플레이어들은 액션 가득한 이번 확장팩에서 용의 안식처(Dragonblight) 위쪽 상공으로 올라가, 하스스톤의 용감무쌍한 보물 사냥꾼 영웅 무리인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과 대악당 라팜(Archivillain Rafaam)이 이끄는 흉악한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 사이에 벌어지는 스릴 넘치는 공중전 한가운데로 뛰어들게 된다. 


용의 강림에서, 플레이어들은 어마어마하게 많은 용들의 화력을 활용하게 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전설의 용(Legendary Dragon)들을 소환하고, 숨결 무기(breath weapons)로 전장을 초토화하며, 영웅적인 부가 퀘스트(Sidequests)에 착수해 전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사제, 도적, 주술사, 흑마법사, 전사 등 다섯 가지 잔.악.무.도. 직업의 경우, 각 직업 고유의 전투의 함성(Battlecry)과 영웅 능력을 갖춘 5장의 신규 영웅 카드를 통해 갈라크론드로 직접 변신할 수도 있다. 


새로 선보이는 기원(Invoke) 키워드의 하수인과 주문은 갈라크론드의 영웅 능력 효과를 발동시킨다. 기원을 여러 차례 반복하면 갈라크론드가 더욱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되는데, 이 가운데 가장 강력한 형태는 ‘갈라크론드, 아제로스의 종말(Galakrond, Azeroth’s End)’로서, 무려 네 배 강해진 위력의 전투의 함성과 강력한 발톱 공격으로 무장하고 세상을 부서뜨리는 괴수다. 


과연 라팜의 세계 정복 계획이 성공할 것인가?  또는 리노 잭슨(Reno Jackson)이 말썽에 휘말리지 않고 탐험가 연맹을 승리로 이끌 것인가?  그 해답은 하스스톤 사상 처음으로 한 해에 걸쳐 전개되어 온 긴 이야기의 장대한 결말을 장식하며 오는 1월에 출시될 용의 강림 1인 모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부터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용의 강림 카드 팩 3개 및 갈라크론드 영웅 카드 5장 전체가 무료로 제공되며, 새로운 기원 키워드를 가진 갈라크론드의 방패(Shield of Galakrond) 중립 하수인 2장도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여섯 가지 새로운 일일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로 용의 강림 카드 팩 5개에 올해 출시된 하스스톤 확장팩들인 어둠의 반격 (Rise of Shadows™) 카드 팩 2개,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카드 팩 2개, 그리고 총 200골드에 이르는 멋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용의 강림은 하스스톤 특유의 활기찬 캐릭터 개성과 전략적인 선택의 묘미가 잘 버무려져 화끈한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들이 다섯 가지의 새롭고 강력한 갈라크론드 영웅 카드를 중심으로 덱을 짜거나 또는 거꾸로 갈라크론드가 게임을 장악하는 것을 막기 위한 영리한 방법을 찾으며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스스톤: 전장 – 빠른 템포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새 무료 모드 


용의 강림이 출시된 현재, 새로운 게임 모드인 하스스톤: 전장(Hearthstone: Battlegrounds)의 베타 테스트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총 24명의 독특한 영웅이 등장하는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auto battler) 게임 모드인 하스스톤: 전장에서, 플레이어들은 각자 하수인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우위를 점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지난 달 블리즈컨 2019(BlizzCon® 2019)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수백만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전장의 사전 체험(Early Access) 기간 및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게임 속 선술집을 찾았다. 하스스톤을 오래 즐겨 온 베테랑 플레이어나 초보 플레이어 모두에게 똑같이 만족스러운 흥미진진함을 전하는 전장의 인기 행진은 거침없이 이어지고 있다. 


하스스톤: 전장은 카드를 수집할 필요가 없는 독자적인 무료 게임 모드다.  오늘 출시된 용의 강림을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될 하스스톤 확장팩에서 카드 팩을 획득한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전장에서의 선택적 보너스 기능들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여기에는 무료로 받은 카드 팩 및 게임 내 골드로 획득한 것, 그리고 실제 화폐 결제를 통해 구매한 것이 모두 포함된다.  카드 팩 10개를 획득하면 전장의 종합적인 통계 추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20개 획득 시에는 매 경기 시작 시 우두머리를 둘 대신 하나 늘어난 셋 가운데에서 선택할 수 있다. 30개를 획득하면 시각적인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잠금 해제하게 된다. 


용의 강림과 하스스톤: 전장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용의 강림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용의 강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descentofdragons.com)에서, 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역시 해당 페이지(https://playhearthstone.com/battlegrounds/)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용의 강림 로그인 보상은 계정당 한 세트로 한정. 해당 혜택을 받으려면 2020년 3월 31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로그인해야 함.


 하스스톤: 전장의 사전 체험을 위해서는 iOS 및 Android 기기에 2GB의 저장 공간을 요함


** 보너스 기능은 일정 기간 동안만 잠금 해제되며,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될 때마다 초기화됨

 

img/19/12/11/16ef29ca111afd4.jpg

 

 

img/19/12/11/16ef29ca55eafd4.jpg

 

img/19/12/11/16ef29cab83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211.36.***.***

-돌-
19.12.11 11:48

(IP보기클릭)14.38.***.***

메타 어쩌고 저쩌고 할게 아니라 전사 갈라덱은 좀 많이 쓰래기 같다. 기대 많이 했는데 그냥 그지 같음. 딴직업 알아보길 바람.
19.12.11 11:55

(IP보기클릭)175.223.***.***

WeaponX
심히 쓰레기 | 19.12.11 15:56 | | |

(IP보기클릭)106.101.***.***

요즘 모바일게임 할게 너무너무 없어서 그냥 하스스톤 복귀할까 고민되네요
19.12.11 12:07

(IP보기클릭)125.131.***.***

전장이 더 재밌다
19.12.11 13:19

(IP보기클릭)183.103.***.***

이상한 전설을 무려 5장이나 주지만 그냥 전장 할랍니다.
19.12.11 16:56

(IP보기클릭)121.171.***.***

저 5직업외엔 나머지직업은 갈라크론드 없는거에요?
19.12.11 20:12

(IP보기클릭)106.252.***.***

컨셉이랑 카드가 과거에 나왔던 확팩들 짬뽕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 돌겜은 확팩 초기가 제일 재밌습니다. 메타 고정되기전에 많이들 잼나게 하세요.
19.12.12 08:3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