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룽투코리아, 보스레이브 ‘SEASON4. 도약’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507 | 루리웹 | 입력 2019.12.04 (09:21:38)
[기사 본문]

- 룽투코리아 신작 <보스레이브> 정식 출시 후 네 번째 업데이트 실시

- 최고 레벨 확장 및 신마 대결 콘텐츠, 장비승급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img/19/12/04/16ece47fa15afd4.jpg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에 네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보스레이브>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PVP콘텐츠, 신규 보스 콘텐츠, 신규 장비 시스템, 소환수 승급 스킬 추가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로 이용자 맞이에 나섰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 정점이 180에서 230레벨로 확장되었다. 이에 정점 18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대풍황성’ 신규 맵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룡숲 토벌을 대신할 신규 월드서버 PVP 콘텐츠인 ‘신마 대결’이 추가되었다. 이 콘텐츠는 90레벨 달성한 유저들에게 화, 목, 토요일 20:30 ~ 21:00에 팀 PVP로 열리며 지정 포인트 달성 시 풍성한 보상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마왕강림에 150레벨의 더욱 강력한 BOSS가 추가되어 치열한 보스 쟁탈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캐릭터 장비 및 정점 150레벨에 열리는 ‘쉬신’과 ‘연형’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쉬신’ 스킬 레벨업은 대응하는 연형 레벨을 달성해야 가능하고 장비 ‘연형’에 필요한 재료는 이번에 추가된 ‘마계 균열’ 또는 운영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BOSS아지트 9층과 남천 성지 3층을 추가하고 소환수 승급 스킬을 더하는 등, 이용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담은 다양한 업데이트 사항이 추가됐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longtub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보스레이브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THINK FLY/㈜룽투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