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디앤씨오브스톰, ‘여신차원’ 갤럭시스토어 정식 출시

조회수 754 | 루리웹 | 입력 2019.11.22 (15:30:53)
[기사 본문]

-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12세 버전으로 정식 출시

- 신규 여신 ‘아수라’ 공개와 차원 스테이지의 신규 모드 업데이트

- 200일 기념 신규 유저 성장 지원을 위한 매일 다이아와 골드 무상 지급  


디앤씨오브스톰은 11월21일(목) 여신차원을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미지 1.jpg


여신차원은 이미 12세와 18세 버전을 원스토어 및 iOS에 출시하여, 방치형과 수집형을 함께 제대로 즐길 수 있는 RPG로 현재까지 동일한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매니아층까지 형성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IP의 인기 캐릭터는 물론, 신규 여신 캐릭터도 다양하게 업데이트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폭 넓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여신차원이 21일에 갤럭시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게 되어, 갤럭시스토어의 유저들과 새롭게 만날 전망이며, 새로운 플랫폼에 출시를 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출시 당일부터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UR초월석과 콜라보 캐릭터인 아제스트를 지급, 골드와 다이아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여신 캐릭터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컨텐츠인 소환의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진행한다. 이밖에 여신차원 유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니, 절대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여신 ‘아수라’와 차원 스테이지의 어려움 모드이다. 아수라는 모든 귀신들의 왕이라 불리며, 일반적인 무기에는 상처조차 나지 않는 신체를 가지고 있는 강력한 여신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크게 받을 것이라 예상되며, 차원 어려움 모드는 말그대로 기본으로 진행되는 스테이지에 어려움 모드가 생겨, 이것을 진행할 시 클리어 보상과 경험치 등이 기본 모드보다 높게 가져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스토어 출시를 통해 갤럭시스토어 유저와 기존의 플레이 유저와의 만남이 게임 내 큰 활력소가 될 것이라 생각되고 11월23일이 여신차원 200일이다. 이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장 지원을 위해 30일간 매일매일 다이아와 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이미지 2.jpg

 

현재 여신차원 갤럭시스토어 출시에 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여신차원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디앤씨오브스톰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