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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아레나' CBT 플레이 동영상

조회수 6701 | 루리웹 | 입력 2019.11.21 (20:34:50)
[기사 본문]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으로,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role-playing game)에 액션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 게임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BT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아래 영상은 '섀도우 아레나' CBT 버전을 플레이한 영상이다.


'섀도우 아레나' CBT 고화질 60프레임 플레이 동영상 받기 mp4



상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원본 해상도의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D 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HD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D 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HD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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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섀도우 아레나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미정 / CBT: 2019년 11월 21일~ 2019년 11월 24일

장     르

액션 배틀로얄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

기     타

자막 한국어화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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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
1


(447741)

222.106.***.***

BEST
와...캐릭터가 검사 NPC중에 네임드 NPC를 쓰는거네 컨텐츠 여태 쭉 잘 쌓은걸 이렇게도 활용할수 있는거 보면 어쨌든 세계관 크게 잘 만들고 존버하면 이걸로 만들수 있는게 많다는건 좋은거같음
19.11.22 15:03
(4732519)

123.212.***.***

BEST
검은사막이네
19.11.21 21:38
BEST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갑자기 그 중소기업에서 제작한 비슷한 게임이 걱정이 되네요.
19.11.21 21:45
(1218361)

125.132.***.***

BEST
4분은 죽여도 되살아 납니다. 플레이시간은 10~15분 정도로 짧습니다. 1. 경직이 있어서 모르면 쳐맞기만함 2. 스킬의 슈아개념이 거의 없음 3. 근접위주로 싸우다보니 20명 이하로 줄어들면 눈치게임 함 1:1 하다가 뒤치기 당하는게 대부분 4. 도망치면 뒤가 안보여서 쫒아오는지 잘모름 매화면 도망치기 힘듬 뒷 카메라가 키가 있었는지 모르겠음
19.11.21 23:55
(4732519)

123.212.***.***

BEST
검은사막이네
19.11.21 21:38
BEST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갑자기 그 중소기업에서 제작한 비슷한 게임이 걱정이 되네요.
19.11.21 21:45
(37948)

115.92.***.***

돼지보노
헌터스 아레나 | 19.11.23 09:01 | | |
검은 사막 미니언 짓 하기 질려서 접었었는데, 이건 나오면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9.11.21 21:47
(1218361)

125.132.***.***

BEST
4분은 죽여도 되살아 납니다. 플레이시간은 10~15분 정도로 짧습니다. 1. 경직이 있어서 모르면 쳐맞기만함 2. 스킬의 슈아개념이 거의 없음 3. 근접위주로 싸우다보니 20명 이하로 줄어들면 눈치게임 함 1:1 하다가 뒤치기 당하는게 대부분 4. 도망치면 뒤가 안보여서 쫒아오는지 잘모름 매화면 도망치기 힘듬 뒷 카메라가 키가 있었는지 모르겠음
19.11.21 23:55
(4316357)

116.41.***.***

잉여엘프
1,2 경직,기절,다운,넉다운,넉백,전방가드,슈아기 종류별로 있습니다. 특히 주력기는 슈아기 기본적으로 2다운 2cc콤보 연계가 허용되어 철권과 비슷한 프레임싸움을 함. 기존 검사 처럼 2cc콤에 블럭나면 타수에 밸런스를 받는 전형적이고 하면 할수록 실력이 오르는 콤보형 pvp ,4 달리는중, 알트나 휠클릭등으로 시점 뒤보기 3. 커맨드입력으로 진입기 생존기 있음 같은 cbt 한게 맞나 의심 스러울 정도. 린저씨세요?? 딱봐도 최근한 대전 ,,pvp들중에 얘가 제일 목적성이 뚜렸했는데 | 19.11.26 04:41 | | |
(4719259)

61.72.***.***

보고만 있었는 데도 눈피로도가 장난아니네요.. 실제로 겜해본다면 모르겠지만..
19.11.22 00:40
(447741)

222.106.***.***

BEST
와...캐릭터가 검사 NPC중에 네임드 NPC를 쓰는거네 컨텐츠 여태 쭉 잘 쌓은걸 이렇게도 활용할수 있는거 보면 어쨌든 세계관 크게 잘 만들고 존버하면 이걸로 만들수 있는게 많다는건 좋은거같음
19.11.22 15:03
티구앙
실제로 클로즈베타 중 많은 호평을 받은 부분이에요 | 19.12.01 14:44 | | |
어제 오늘 해보니 벨런스 안좋던대... 특히나 연화,하루 이캐릭터들 성능이 너무 좋음...
19.11.22 16:57
(572299)

115.160.***.***

밸런스만 좀 조정하면 꽤나 재미있을듯 합니다.
19.11.24 09:59
이야 이거 재밌겠다.
19.11.24 17:53
(5035921)

175.127.***.***

플레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액션이 시원시원하지 않고 적이나 내가 경직됐는지 기절했는지 넘어졌는지 딱 알수있는 직관적인 무언가가 없어서 답답했어요 넓은 맵에 건물이라 할게 거의없고 후반가면 대부분 사방이 탁트인 곳에서 싸우게되니 긴장감 없는 눈치싸움을 하게되고, 이게 총으로 싸우는 배틀로얄이 아니다 보니까 이 집 먹고 존버하자, 집 먹고 자리잡고 싸우자, 이런 플레이가 나올 수가 없어서 건물이 별 의미가 없어서 심심했어요
19.11.24 22:42
캐릭터 음성이 인위적이고 너무구림.. 그것만아니면 괜찮은거같음
19.11.25 03:18
근접 배틀로얄은 얼마나 어설픈지 알게 됐습니다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근접으로 배틀로얄은 너무 아니에요 원줄어든상태에서 서로 위치 다 알고있고 강강수월래하고있는게 긴장감은 하나도 없고 배그처럼1뚝1갑이 3뚝3갑잡는것처럼 템 최소화한상태에서 역전이 불가능한게임 일부로 억지싸움이라도 붙일려는건지 가운데 위주 파밍해야되고 근접전이다보니 비슷한템끼리 싸우다가 딸피되면 신속물약먹고 점멸쓰고 이동기란 이동기 다쓰고 서로 의미없는 추격전에 어휴.... 그걸 또 살려주면 싸우면서 소모한 물약이 너무 아깝게 되고 검은사막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위치렉 거리렉? 이 현상이 쉐도우아레나에서도 똑같이 있고 기술적으로 못 고치는거 같음
19.11.25 18:41
(4316357)

116.41.***.***

호야는뚱냥이
콤보가 있고 2cc 허용이 됨으로 오픈하고 하루만 지나도 한방에 보내버릴 유저들은 다 항방에 보냄. 기절 경직 넉잭 바윤드 넉다운 슈아 다있고 애초에 경직에 프레임 나눠졌는데 콤보쌈 하라는거죠. 그냥 cbt라 유저들이 제대로 노하우를 못익힌거라 생각. 이미 2cc콤 익힌 유저들은 잘만 원콤내고 다녔음 린저씨들이느 노잼이었지 철권보고 근접 로얄 어설프다고 하는 아재 생각나네..쩝 갠적으로 최근 해본 겜중에 프레임 싸움 깊이감이 가장 높은게임이라 생각함, 각종 액션제한 기술도 종류별로 세분화 되어있고 | 19.11.26 04:44 | | |
(4969035)

121.169.***.***

사실 이런건 꼬장피우는 맛인데 눈치만 검나볼꺼같음
19.12.01 00:3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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