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조회수 934 | 루리웹 | 입력 2019.11.15 (13:36:38)
[기사 본문]

- 11종 직업 캐릭터 밸런스 조정, 각종 스킬 및 전투 능력 개선

- 신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초반 성장 지원 기능 업데이트

- 12월 16일까지 프리필드 사냥 즐기면 이벤트 재화 ‘눈꽃송이’ 지급 

 

img/19/11/15/16e6d585f33afd4.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주요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11종 직업의 캐릭터 밸런스 조정 작업을 진행, ‘패시브’, ‘엑티브’ 등 스킬과 ‘스킬 대미지’, ‘스킬 딜레이 감소’ 등 전투 능력 부분을 개선했다. 또, 버프 위주의 ‘전투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비숍’ 직업에도 공격형 스킬을 상향하는 등 모든 직업에서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돕는 여러 가지 기능을 추가했다. 부위별로 획득 가능한 장비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즉시 이동 가능한 ‘장비 다이어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챕터 미션을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하고, 보상으로 성장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12월 16일까지 프리필드 사냥을 즐기면 이벤트 상점에서 ‘눈송송 대미지스킨’, ‘예티 라이딩’ 등 치장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눈꽃송이’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주말동안 온타임 보상으로도 ‘눈꽃송이’를 추가 제공한다. 


또, 12월 1일까지 ’골드피그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하면 ‘레드 큐브’, ‘세이프티 실드’ 등 장비 강화용 아이템이 담긴 ‘황금 돼지 큐브 상자’, ‘황금 돼지 강화 상자’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nexonmaplestory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메이플스토리M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