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캐논, 겨울맞이 정품등록 이벤트 ‘모두의 해피엔딩’ 실시

조회수 248 | 루리웹 | 입력 2019.11.05 (09:28:57)
[기사 본문]

- 캐논 미러리스 ‘EOS M50’, ‘EOS M100’ 구매 시 정품 배터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외장 마이크 등 100% 사은품 증정

- ‘EOS M100 핑크 X 콰니 데님 에디션’ 구매 시 EF-M 렌즈, 콰니 데님 클러치, 콰니 아일렛 타이드 스트랩 등 패키지 제공

- 오는 12월 25일(수)까지 이벤트 제품 구매 및 12월 31일(화)까지 정품등록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 파워샷 G5 X Mark Ⅱ, G7 X Mark Ⅲ 구매 고객 대상 배터리 1+1 증정 이벤트 진행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해 가벼운 무게와 고성능을 겸비한 미러리스 카메라 2종 구매하고 정품등록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모두의 해피엔딩’ 이벤트를 오는 12월 25일(수)까지 진행한다. 


‘캐논 모두의 해피엔딩’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 휴가 시즌을 맞이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고화질 카메라로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 2종을 구매하고 정품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논의 엔트리급 미러리스 카메라 2종 EOS M50, EOS M100 모델로 구성됐다. EOS M50 모델은 소형 경량 디자인에 4K 고해상도 영상, 회전형 스위블 액정 등을 갖춰 유튜버나 브이로거와 같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EOS M100은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센서에 약 266g의 가벼운 무게, 직관적인 터치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특히, 블랙, 화이트, 핑크의 총 3가지 바디 컬러에 7가지 페이스 커버, 여성 데일리백 브랜드 콰니(KWANI)와 콜라보레이션한 ‘EOS M100 핑크 X 콰니 데님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 없는 장점을 갖췄다. 


EOS M50 제품을 구매하면 정품 배터리 LP-E12,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5만원),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EOS M100을 구매한 고객은 정품 배터리 LP-E12,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프리미엄 레더 바디 자켓 중 한 가지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EOS M100 핑크 X 콰니 데님 에디션 구매 시 EF-M 15-45mm F3.5-6.3 IS STM 렌즈, 콰니 데님 클러치, 콰니 아일렛 타이드 스트랩이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5일(수)까지 진행되며,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의 마감은 12월 31일(화)까지다. 


한편, 캐논은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5 X Mark Ⅱ와 파워샷 G7 X Mark Ⅲ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품 박스 안에 추가 배터리(NB-13L)를 동봉해 증정하는 ‘배터리 1+1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화)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정품등록 없이 출고 때부터 제품 패키지 내에 추가 배터리가 동봉되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19/11/05/16e38f6bb80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