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X.D. Global , ‘얼티밋 스쿨’ 듀라라라!! 콜라보 ‘헤이와지마 시즈오’ 업데이트 소개

조회수 3971 | 루리웹 | 입력 2019.10.24 (11:27:26)
[기사 본문]

<듀라라라!!> x <얼티밋 스쿨> 콜라보가 열렬히 진행 중이다. 이번에 괴력의 징수업자 헤이와지마 시즈오가 등장한다. “목 없는 기사” 세르티 스툴루손 이후, “이케부쿠로 최강” 헤이와지마 시즈오가 10월 23일 정식으로 스쿨에 가입할 예정이다.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오리지널 CV 오노 다이스케의 더빙과 함께, 표지판을 휘두르며, 스쿨의 전장에서 애니메이션 내의 장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걸어다니는 자판기 투수에 대한 두려움을 맛 볼 수 있다. 

 

img/19/10/24/16dfb94fdc3afd4.jpg

 


헤이와지마 시즈오, 괴력의 이케부쿠로 최강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듀라라라!!>의 개성이 뚜렷한 주인공으로, 외모가 뛰어난 청년이며, 노란 머리, 선글라스, 바텐더복이 그의 특징이다.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이케부쿠로에서 징수업을하며, 어릴 적부터 감정 통제력이 부족했다. 때문에 쉽게 분노하여 이성을 잃고 제멋대로 파괴하지만, 사실 그 내면은 매우 단순하다. 또한, 아마도 이로 인해 근육의 힘을 발휘하는 정도에 대한 통제력 역시 부족하여, 그 어마무시한 괴력을 갖게된 것인 듯하다. 자판기, 표지판 등 손에 잡히는 대로 뽑아들어 던지며, “이케부쿠로 최강”의 칭호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며 이케부쿠로에서 가장 건드리지 말아야 할 사람 중 한명이다.

 

img/19/10/24/16dfb957d0eafd4.jpg

 


헤이와지마 시즈오 스킬 설정,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장면 재현

 

<얼티밋 스쿨>에 등장한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쉽게 폭발하는 성격과 괴력을 그대로 갖고 있어 [딜탱] 역할을 한다.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이케부쿠로의 도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표지판을 들고 있으며, 이 특이한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한다. 스킬 설정 상, 표지판 이외에 자판기를 던지는데 이 또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재현이다. 그는 이제 적에게 얼티밋 시티의 자판기를 집어 던질 것이다. 애니메이션에서 고속 도로의 표지판을 뽑아들어 차를 두동강 낸 적이 있다. 이를 게임 내에서 궁극기로 설정하였으며, 어떠한 이펙트가 적용될지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img/19/10/24/16dfb9633c3afd4.png

  

img/19/10/24/16dfb96390aafd4.png


 

헤이와지마 시즈오 스킬 소개, 도로 표지판과 자판기를 무기로

 

패시브 [이유 모를 분노] 일반 공격과 스킬로 적 명중 시 자신의 분노가 상승한다. 분노가 높을수록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분노는 시간에 따라 점차 감소한다.

 




 

1스킬 [표지판 조심] 표지판을 전방으로 3번, 각각 다른 범위로 휘둘러 피해를 입힌다. 표지판 끝부분에 공격당한 적은 추가 피해를 입는다. 세 번째 공격은 지면을 쳐서 중심부의 적을 띄운다. 


2스킬 [자판기 조심] 목표 지점을 향해 자판기를 던지며 원형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감속시킨다. 또한, 낙하 지점 중심에 위치한 적을 공중에 띄운다.


3스킬 [ 이동 금지] 전방 부채꼴 범위에 거대한 고속도로 표지판을 휘두른다. 명중한 모든 적을 뛰우며 대량 피해를 입힌다. 표지판 끝부분에 위치한 적은 추가로 처형 피해를 입는다.


<듀라라라!!> x <얼티밋 스쿨> 콜라보가 뜨겁게 진행 중이며, 헤이와지마 시즈오가 10월 23일 정식으로 스쿨에 등장한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얼티밋 스쿨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가     격

제 작 사

X.D. Global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0.142.***.***

이겜 hk이 필터링에 걸리더라구여
19.10.24 18:0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