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시작

조회수 338 | 루리웹 | 입력 2019.10.16 (15:37:04)
[기사 본문]

- 11월 오픈 형 신규 필드 내용 공개

 

다크에덴 죽음의 할로윈 이벤트 대표 이미지.png

다크에덴 죽음의 할로윈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www.darkeden.com)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여 죽음의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 한다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단 2주일 동안 이벤트가 진행 되는데, 기간 내 특정 지역 (준저 터널, 리피니움 광산)에서 몬스터 사냥 시 ‘할로윈 초대장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4종 조각을 모두 모으면 ‘할로윈 초대장’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를 통해서 ‘몬스터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데, 소환 된 몬스터 처치 시 사파이어 스컬 스톤, 고대의 두루마리 외 종족 별 최강 장비 (슬레이어 – 블루 데이터 리시버 / 뱀파이어 – 뱃 쉐이프 크레스트 / 아우스터즈 – 카리사스의 페이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초대장 조각’을 모아 마을 내 NPC에게 가지고 가면, ‘다크에덴 장패드’를 받을 수 있는 ‘아이템 교환권’과 교환 할 수 있다.


11월에는 새로운 전쟁터 ‘신규 필드’가 오픈 될 예정으로 유저 분들에게 색다른 PK 재미를 선 보일 예정이다. 


오픈 형 필드로 기존 ‘가이사리아’ 지역을 대체 할 지역이며, 경험치 및 신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각 지역 엘리트 몬스터 처치를 통해 캐릭터 특성 능력치를 강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에테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에테르 특성 시스템’과 신규 아이템에 대해서는 10월 23일 홈페이지에 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 된 신규 필드는 두 가지로 ‘뒤틀린 페로나’는 371레벨에서 390레벨 사이, ‘뒤틀린 드로베타’는 391레벨에서 500레벨 사이 레벨 대 유저가 이용 하는 것을 권장 한다.


금일 신규 필드에 출현 할 신규 몬스터의 이미지를 전격 공개 함으로써 신규 컨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신규 필드 엘리트 몬스터 이미지.png

신규 필드 엘리트 몬스터 ‘스킨리스 헌터’ 이미지 (사진 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10월 할로윈을 맞이하여 호러 액션 다크에덴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11월 신규 필드도 현재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신규 필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크에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